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빡치는 친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 아파트 게시판에 붙인 섬뜩한 경고문이 알려져 논란이다.
13일 YTN,빡치는 친구 월드컵MBC 등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상에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붙은 살인 예고'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확산하고 있다.
게시물 속 사진에는 '왜 집 앞에서 피워…?살인 부른 담배 연기,빡치는 친구 월드컵이웃 1명 숨져'란 제목의 기사가 인쇄되어 있었고,빡치는 친구 월드컵그 아래 '다음은 너야'라는 경고 말이 적혀있다.
해당 기사의 내용은 지난 2022년 6월 3층 이웃이 1층인 자기 집 앞에서 담배를 피워 갈등을 빚다 결국 칼부림까지 벌어져 1명이 숨지는 사건이었다.
게시물을 부착한 이는 이웃의 담배 연기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입주민 중 한 명으로 예상되며,빡치는 친구 월드컵아파트내에서 흡연을 하는 이들을 공개적으로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
이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해가 간다"는 반응과 "살해 협박"이라는 의견으로 갑론을박을 벌였다.
몇몇 누리꾼들은 "경찰에 신고하면 살해 협박이다" "CCTV 돌려서 당장 잡아라" "무서운 걸 넘어 살벌하기까지 하다" 등의 댓글을 남겼으며,빡치는 친구 월드컵반대의 입장을 보인 이들은 "솔직히 심정이 이해가 간다" "오죽했으면 저렇게 하겠나" "나도 간접흡연은 극혐이다"라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