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르카 대 아틀레티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임 6개월만에 사의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이 2일 자신에 대한 탄핵 소추안이 국회에 보고되기 전 자진 사퇴했다.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오전 김 위원장의 사의를 수용하고 면직안을 재가했다.지난해 12월29일 윤석열 대통령의 임명을 받은지 6개월 만이다.
김 위원장은 이날 사퇴 의사를 밝히면서 당초 예정된 오전 국무회의 대신 퇴임식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그간‘2인 체제’로 운영되어 왔던 방통위는 이상인 부위원장 홀로 남게 되어 사실상 기능이 정지될 것으로 보인다.김 위원장은 2인 방통위에서 와이티엔(YTN) 최대주주 변경 승인(2월7일),마요르카 대 아틀레티코공영방송 이사 선임 계획안(6월28일) 등 굵직한 의결을 주도했다.
이날 국회 본회의 보고를 앞둔 김 위원장에 대한 탄핵 소추안이 통과될 경우 헌법재판소 결정이 있기 까지 무기한 직무가 정지되기 때문에 최악의 사태를 피하고자 사퇴를 택한 것으로 풀이된다.전임 이동관 위원장 역시 탄핵안 표결 당일인 지난해 12월1일 스스로 물러났다.
다음 방통위원장에는 이진숙 전 대전 문화방송(MBC) 사장이 유력하게 거론된다.
마요르카 대 아틀레티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요르카 대 아틀레티코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지난 2020년 총선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영문 후보는 삼남읍에서도 1782표로 지는 등 국민의힘 서범수 후보에게 큰 득표 차로 낙선했지만, 범서에서만은 1474표로 이겼다.
마요르카 대 아틀레티코,━ 여전히 근심 깊은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동물원 유인원관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