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소감 영어로

NoiseAware Blog

야구 엄지손가락

소감 영어로

소감 영어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철우 경북도지사(뉴시스DB) *재판매 및 DB 금지
이철우 경북도지사(뉴시스DB) *재판매 및 DB 금지[안동=뉴시스] 류상현 기자 =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11일 열린 347회 정례회 도정질문 답변에서 "행정통합을 하기 전에 통합대구경북의 균형발전 방안을 미리 내놓고 청사진으로 도민들의 공감대를 끌어내야 한다"며 "동부·서부·북부 지역의 각 발전 방안을 특색있게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 지사는 또 허복 도의원이 제기한 행정통합 명칭과 추진 시기 관련 질의에서는 "행정구역 명칭은 지역의 역사와 전통 그리고 정체성을 나타내는 중요한 문제인데 대구경북이라는 명칭을 공동으로 쓸 수밖에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5월 언론사의 통합자치단체 명칭 선호도 관련 조사에서 '대구경북'을 선호하는 의견이 60.8%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행정통합 찬성이 45.5%로 반대 27.2%의 두 배를 기록하기도 했다.

청사 위치와 관련해서도 이철우 도지사는 "청사 위치 걱정을 잘 알고 있다"면서 "더 큰 자치권을 가져오면 대구시와 경북도의 청사는 기존대로 운영하고 더 추가되는 것은 균형발전의 관점에서 북부권으로 가야 한다"고 재확인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행정통합은 누가 주도권을 가지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결과가 좋아야 된다"며 "대구시와 합심해서 차근차근 준비하고 설득해 좋은 결과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이날 오전 간부회의에서는 "수도권 일극 체제를 따라잡기 위해 우리 자체적으로 덩치를 키우고 산업을 일으켜야 하며 중소기업,소감 영어로노동,소감 영어로환경청들도 다 지방으로 내려보내야 한다"고 말했다.

또 "지방정부에서 할 수 있는 거 다 받아와야 사람이 는다"며 "대구 집 팔아서 경북 고향에 집 지으면 양도세 면제해주는 등 세제 관련해서도 여러 가지 혜택을 주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낙동강 국가정원,소감 영어로안동 먹거리 골목 등 북부권 발전 전략도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소감 영어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소감 영어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스타필드 고양점에 마련된 무림페이퍼의 '페이퍼 어드벤처 2023-무해월드'에서 펼쳐진 종이비행기 국가대표 ‘위플레이’의 공연 모습(무림페이퍼 제공)

소감 영어로,검찰은 오늘 이 기자를 상대로 명품 가방 등을 구매하고 선물한 경위, 최 목사와 소통 내용 등을 조사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