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5. 맥스웰이 맞고 뉴턴이 틀리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2곳 협력사와 우수 사례 공유
일부 사례 전시해 노하우 전파
“과제 공동 해결로 성장 지속”
[서울경제]
LG전자(066570)가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현지 생산 법인에서 해외 진출 협력사 32곳 임직원들과 함께 생산성 우수 사례를 공유했다고 7일 밝혔다.협력사의 제조공정 개선 우수 사례를 함께 살펴보고 노하우를 확산해 제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인도네시아는 LG전자의 주요 아시아 생산 거점 지역이다.21개의 지사를 둔 자카르타 소재 판매법인,Q5. 맥스웰이 맞고 뉴턴이 틀리다200여 개의 서비스센터를 관할하는 서비스법인,Q5. 맥스웰이 맞고 뉴턴이 틀리다2개의 생산공장,그리고 올해 설립된 연구개발법인 등 총 5개 법인이 인도네시아에 둥지를 틀고 있다.
이들 법인들은 인도네시아,태국 등에 진출한 6개 협력사들과 함께 생산 및 품질 공정의 개선 사례를 공유했으며 스마트팩토리 기술 적용 현황 등을 설명했다.이들 기업은 LG전자의 스마트팩토리 기술을 일부 도입해 공정 및 품질 검사 시간을 줄이고 제조 효율성을 높였다.
이날 우수 사례로 소개된 가전부품 협력사는 생산 공정을 디지털화하고 설비를 원격 조정하는‘스마트 컨트롤타워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구축해 공정 소요 시간을 1시간 가량 단축했다.이 시스템을 활용하면 사람이 일일이 관리하던 생산 현황을 디지털전환(DX)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리하고,통신 기술로 장비를 이동해 조립,재고 확인,불량 검사 등 공정을 끊김 없이 수행할 수 있다.LG전자는 우수 사례로 소개된 협력사 중 4곳의 찌비뚱·땅그랑 지역 생산 현장을 다른 협력사와 함께 방문해 생산성 개선 우수 사례 현장을 직접 볼 수 있게 했다.
LG전자는 협력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협력사의 제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특히 LG전자는 협력사가 생산 라인을 자동화하고 인공지능(AI),Q5. 맥스웰이 맞고 뉴턴이 틀리다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하도록 지원한다.LG전자는 2013년부터 국내·외 협력사와 생산성 개선 우수 사례 공유회를 진행하고 있다.
왕철민 LG전자 글로벌오퍼레이션센터장 부사장은 “협력사의 생산성 제고 과제를 함께 해결하며 제조 경쟁력을 높여 LG전자와 동반 성장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Q5. 맥스웰이 맞고 뉴턴이 틀리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Q5. 맥스웰이 맞고 뉴턴이 틀리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Q5. 맥스웰이 맞고 뉴턴이 틀리다,그러니까 윤석열 대통령이 힘 받은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