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엔솔과 배터리셀 합작공장 완공
인니,배터리 원료‘니켈’최다 보유
17일 현지서‘코나 일렉트릭’출시
현대차그룹은 3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카라왕 신산업단지(KNIC)에 위치한 LG에너지솔루션과의 합작 공장 HLI그린파워에서 인도네시아 정부와‘인도네시아 전기차(EV) 생태계 완성 기념식’을 열고 공장 준공 및 전기차 디 올 뉴 코나 일렉트릭 양산을 알렸다고 이날 밝혔다.행사에는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순위정인교 통상교섭본부장 등 양국 정부 인사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순위장재훈 현대차 사장,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순위김동명 LG에너지솔루션 사장 등이 참석했다.
정 회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인도네시아 배터리셀 공장의 완공과 코나 일렉트릭 양산은 현대차그룹과 인도네시아가 함께 이룬 협력의 결실”이라면서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 생태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도네시아 전기차 산업의 활성화는 동남아시아 전체에 새로운 경제적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우리는‘믐부카 잘란 바루’(새로운 길을 개척한다)의 정신으로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해 2분기부터 배터리셀을 생산하고 있는 HLI그린파워는 모두 32만㎡ 부지에 전기차 배터리 15만 대분 이상에 달하는 연간 10GWh 규모의 배터리셀 생산 능력을 갖췄다.이곳에서 생산되는 배터리셀은 현대차 인도네시아공장에서 생산하는 코나 일렉트릭에 탑재될 예정이다.아이오닉5에 이어 현대차 인도네시아공장에서 생산되는 두 번째 전기차 모델인 코나 일렉트릭은 오는 17일 현지 출시된다.현대차그룹은 이번 전기차 생산 밸류체인(가치사슬) 마련으로 인도네시아를 넘어 아세안 전기차 생태계 조성의 핵심 기반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아세안 자동차 시장의 중심인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향후 원자재 조달,배터리 및 완성차 생산,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순위충전 시스템 확대,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순위배터리 재활용까지 전 과정을 포괄하는 현지 전기차 에코 시스템을 구축해 아세안 전역의 전기차 시장 주도권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유식의 온차이나] 최유식의 온차이나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
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순위,지분은 LG유플러스가 50%+1주, 카카오모빌리티가 50%를 보유하며 LG유플러스 연결 대상 종속회사에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