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차기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데일리안 = 윤종열 기자] 경기도는 마을 주민모임 등 아동돌봄공동체에서 돌봄 활동에 참여하는 도민에게 1인당 월 20만원을 지급하는‘아동돌봄 기회소득’을 시행하기로 하고 참여자를 12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아동돌봄 기회소득 신청 대상은 만 12세 초등학생 이하 아동돌봄을 위해 모인 5명 이상의 공동체다.공동체로 비영리 목적의 자발적 주민모임,리버풀 차기감독단체나 법인,리버풀 차기감독사회적협동조합,리버풀 차기감독작은도서관 등 모두 가능하다.
다만 전용면적 10평 이상의 아동돌봄 공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접수일 기준 1개월 이상의 활동 실적이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도는 월 30시간 이상 공동체 아동돌봄 활동에 참여하면 공동체별 최대 5인까지 1인당 월 20만 원의 현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홍성호 경기도 공동체지원과장은 “농어촌 등 근처에 공적돌봄 시설이 없거나 부족한 지역,리버풀 차기감독대중교통이 불편한 지역,리버풀 차기감독공적돌봄 시설이 있어도 돌봄 수요가 넘쳐나는 밀집 지역 등에서 돌봄 사각지대를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버풀 차기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버풀 차기감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제보하기▷ 전화 : 02-781-1234, 4444▷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리버풀 차기감독,1절을 맞아 서울 도심 곳곳에 대규모 집회가 예정돼 있어 극심한 혼잡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