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사토 헌사할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
개전後 첫 우크라이나 방문
젤렌스키 “공정한 평화 필요”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가 개전 이후 처음으로 방문한 우크라이나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휴전을 제안했다.
AFP통신에 따르면 오르반 총리는 2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을 만나 양국 관계 개선에 대해 논의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2년 넘게 싸운 우리에게‘공정한 평화’가 필요하다”고 말했고,헌사토 헌사할샤오르반 총리는 “평화협상에 앞선 휴전 가능성을 고려해 달라”고 요청했다.
다만 오르반 총리의 휴전 제안을 놓고 SNS에서는 “러시아의 입장을 그대로 전달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친러시아 성향인 오르반 총리는 2022년 2월 러시아의 침공을 받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유럽연합(EU)·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차원의 지원을 반대해왔다.
오르반 총리의 우크라이나 방문은 EU 정상회의 상임의장 임기를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이뤄졌다.헝가리는 올해 상반기 EU 순회의장국을 맡은 벨기에에 이어 지난 1일부터 하반기 의장국이 됐다.
헌사토 헌사할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헌사토 헌사할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낮 최고기온은 서울 9도, 인천 8도, 수원 8도, 춘천 10도, 강릉 7도, 청주 8도, 대전 7도, 전주 8도, 광주 7도, 대구 7도, 부산 9도, 제주 10도로 예보됐다.
헌사토 헌사할샤,22일 방통위에 따르면 위원회는 전날 이러한 내용을 골자로 하는 올해 업무계획을 윤석열 대통령에게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