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금카 - ID=2024-11-22%2Foqraov.html

NoiseAware Blog

sk 시그마 올로모우츠 b

월드컵 금카 - ID=2024-11-22%2Foqraov.html

월드컵 금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직검사 모해위증교사 의혹 관련

장시호 [연합뉴스 자료사진]
장시호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도흔 기자 = 현직 검사의 모해위증교사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조카 장시호 씨를 최근 불러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28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2부(송창진 부장검사)는 지난 24일 장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다.

공수처는 장씨에게 국정농단 특검 당시 허위 증언 연습이 있었는지 여부 등을 캐물은 것으로 전해진다.

장씨는 공수처 조사에서 "검사가 증언 연습을 시킨 적 없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 '뉴탐사'는 지난달 장씨가 지인과 2020년 대화한 녹취록을 근거로 김영철 현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가 국정농단 특검 파견 당시 장씨를 회유하거나 증언을 연습시켰고 사적인 관계로 지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김 차장검사는 입장문을 내고 "보도 내용은 일고의 가치가 없는 사실무근의 허위"라고 반박했다.

장씨는 국정농단 사건의 피의자이자 핵심 증인으로서 최씨의 각종 비리와 삼성 그룹의 연루 의혹 등을 청문회와 재판에서 증언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0일 주요 간부 검사 4명의 탄핵소추를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는데,월드컵 금카회유 의혹의 당사자로 지목된 김 차장검사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월드컵 금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월드컵 금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90여명의 민간 전문가가 참여한 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전기본) 총괄위원회는 오늘(31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브리핑을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11차 전기본 실무안(2024∼2038년 적용)을 마련해 정부에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월드컵 금카,공사 관계자는 "밀폐된 공간에서 연소기를 사용해선 안 되며, CO 경보기를 설치하고 작동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