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브라이튼 리버풀 - ID=2024-11-22%2Foradig.html

NoiseAware Blog

디마리아

브라이튼 리버풀 - ID=2024-11-22%2Foradig.html

브라이튼 리버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료계 정상화 요구안 이르면 오늘 저녁 발표
전공의 행정처분 취소·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포함

▲ 최안나 대한의사협회 대변인이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대한의사협회(의협),<a href=브라이튼 리버풀대한의학회,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 등이 개최한 의료현안 대응을 위한 " >
▲ 최안나 대한의사협회 대변인이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대한의사협회(의협),대한의학회,브라이튼 리버풀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 등이 개최한 의료현안 대응을 위한 연석회의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뉴스오는 18일 집단휴진을 예고한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정부의 전향적인 입장 변화가 있다면 휴진을 재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의협은 13일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대한의학회,브라이튼 리버풀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전국의과대학교수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브라이튼 리버풀서울의대 비대위 대표자 등과 함께 연석회의를 한 후 브리핑을 가졌다.

최안나 의협 대변인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이번 주말까지 정부가 입장 변화를 보이지 않으면 다음 주부터 예정된 전국 휴진사태을 막지 못할 것"이라며 "정부가 답을 줄 시간"이라고 말했다.

구체적인 입장 변화가 무엇인지를 묻자 "의협을 단일 창구로 해서 그동안 의료계가 요구했던 것을 다시 논의해야 한다는 것이고,브라이튼 리버풀구체적인 것은 논의 중"이라고 했다.

최 대변인은 "이 사태의 가장 큰 걸림돌은 정부가 의협을 개원의 단체로 치부하고,브라이튼 리버풀일부 대학이나 병원 등 다른 단체들과만 논의했다는 것"이라며 "오늘 연석회의에서는 교수 등 모든 직역이 의협 중심의 단일창구를 만들겠다고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다만 이날 연석회의에는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 등 전공의 측은 참석하지 않았다.최 대변인은 "회의 결과는 (전공의 측에) 공유되고 있다"고 했다.

의협은 "정부가 처음부터 고집했던 안을 의협과 재논의할 수 있도록 분명히 요구안을 정리해 다시 제시하겠다"며 "의료계 정상화를 목표로 빠르면 오늘 저녁,또는 내일 요구안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요구안에는 '전공의 행정처분 취소','의대 증원 원점 재논의' 등 구체적인 사항이 담길 예정이다.

최 대변인은 요구안에 대해 "(정부에) 어떤 내용을 언제까지 답변받을지,이후에 휴진 일정을 정할지 등을 논의 중"이라고 했다.

의협은 주말까지 정부의 입장 변화가 없다면 다음 주부터 예정된 전국의 휴진을 막을 수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 대변인은 "18일까지 한 번 더 정부의 입장을 기다려 보고 거기에 맞춰서 대응하겠다"며 "입장이 바뀌지 않으면 연석회의 참석단체와 시·도 의사회 등을 포함하는 범의료계 대책위원회를 구성해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라이튼 리버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브라이튼 리버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해외 삼성전문 소식통 샘모바일을 비롯한 IT 주요 외신들은 삼성전자가 기존 200만원이 넘는 대화면의 갤럭시Z폴드의 반값인 100만원대 갤럭시Z폴드를 아이폰16 출시 시점에 맞춰 내놓을 것이라고 일제히 전했다.

브라이튼 리버풀,  각 병원장에게는 전공의 개별 의사를 확인해 복귀하도록 상담·설득해줄 것을 요청하면서, 그동안 현장에 남아 환자 곁을 지킨 전공의들에게는 별도의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