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6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공항경찰단은 지난 12일 인천공항에서 변씨를 경호한다는 명목으로 출입구와 에스컬레이터 등을 차단하고 승객들의 항공권 등을 검사한 사설 경비업체 소속 경호원들을 내사하고 있다.
당시 변씨 주변에 배치된 사설 경호원은 모두 6명이었으며,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순위내사 대상자는 이들 중 3명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 경호원들에게 폭행이나 강요 등 혐의를 적용할 수 있는지 법률 검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변씨는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팬 미팅 투어에 참석하기 위해 지난 12일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과잉 경호를 받았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또 항공사 라운지로 향하는 에스컬레이터 입구를 차단하고,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순위진입하려는 이용객들의 항공권과 여권을 검사한 것으로 알려졌다.업체 측은 “라운지에 들어오려는 사람들에 한해 체크한 것”이라며 공항경비대와 협의한 것이라고 해명했지만 이마저 거짓 해명으로 밝혀졌다.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신분증을 검사한 경호업체의 행위는 사실상 불심검문으로,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순위경찰도 신분증을 제시한 뒤에야 가능하다는 점에서 연예인을 둘러싼 사설 경호업체의 횡포가 도를 넘었다는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변씨 소속사인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전날 공식 입장문에서 “모든 경호 수행 과정에서 발생한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도의적인 책임을 통감한다”며 사과했다.
다만 경호원들에 대한 피해자들의 신고나 고소는 아직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kr(전주=연합뉴스) 임채두 기자 = 4·10 총선을 앞두고 가칭 '조국 신당' 창당을 선언한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은 16일 검찰이 문재인 전 대통령의 부인인 김정숙 여사를 수사하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부인인 김혜경씨를 기소한 데 대해 "검찰이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순위,kr국민의힘이 26일 서울 강남이나 대구·경북 지역 등 지지세가 강한 곳에서 ‘국민추천제’를 통해 4·10 총선 후보를 공천하는 안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