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시간 만에 실패로 끝난 볼리비아 군부 쿠데타 시도의 주역 후안 호세 수니가 전 육군사령관에게 6개월간의 예비적 구금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영국 일간 가디언은 세사르 실레스 볼리비아 검찰총장이 현지시간 28일 수니가를 테러와 무장봉기 등의 혐의로 기소했다고 밝혔다고 보도했습니다.
실레스 총장은 본격적인 재판에 앞서 수니가 장군을 6개월간 구금한 채 수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을 검찰이 요청했고,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국방부와 내무부 등도 사안의 심각성과 중대성을 고려해 이에 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재판부가 명령한 예비 구금은 이번 수사가 계속 진전될 수 있다는 신호를 준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가디언은 테러 혐의와 관련해 유죄가 인정될 경우 수니가에게는 15∼20년형이 선고될 수 있고,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무장봉기에 대한 형량은 5∼15년 수준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26일 수니가는 휘하 병사와 장갑차들을 이끌고 볼리비아 수도 라파스 도심에 집결한 뒤 대통령궁에 난입해 쿠데타를 시도했지만 시민들의 반발과 군부 내 다른 인사들의 외면으로 체포됐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섭취한 칼로리는 동일한데도 정제 탄수화물이 많이 든 식사를 한 사람들의 얼굴이 비정제 탄수화물이 많이 든 식사를 한 사람들의 얼굴보다 덜 매력적으로 보인다고 평가단이 평가했다는 것이다.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강심장VS)▲ “베뷔와아~” 밈이 된 가수 와칭제노 “17년 째 조롱? 저는 감사한데요”▲ 사유리 “소속사 몰래 출산, '마약' 로버트 할리 감시하는 이유는…”▲ 베트남 이민 떠난 함소원, 다시 돌아온다 “한국에 살집보러 매달 들어가”▲ '218cm' 최홍만, '148cm' 박나래와 압도적 투샷 “고산병 올 거 같아”▲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