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 알데르베이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인천의 한 식품 제조공장에서 조리 중 발생한 이산화탄소를 들이마신 것으로 추정되는 근로자 9명이 다쳤다.
28일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1시 47분께 인천 중구 항동7가의 식품 제조공장에서 "사람들이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다.
이 사고로 여성 A 씨(62)를 비롯해 50∼60대 여성 9명이 호흡곤란·어지럼증 등을 호소했다.이 중 2명은 119 구급대의 조처를 받았고,토비 알데르베이럴트나머지 7명은 자차로 병원에 갔다.
소방 당국은 A 씨 등이 공장 2층에서 환풍기를 꺼둔 채 찜기를 이용해 조리하던 중 환기가 제대로 되지 않아 이산화탄소에 중독된 것으로 보고 있다.
소방 당국 관계자는 "해당 공장은 밀키트 제품을 만드는 업체로 추정된다"며 "사고 경위를 추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광고업계 관계자는 “연애 이슈는 학교 폭력이나 범죄와 달리 도의적으로 문제가 되진 않지만 보수적인 광고주들은 기업 이미지에 부정적 영향을 준다고 판단한다”며 “광고회사나 모델 에이전시가 사전에 연예인의 사생활 관련 소문도 참고해 기업과 연결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토비 알데르베이럴트,해상보안부는 이날 오전 7시쯤 혼슈 서부 야마구치현 시모노세키시 무쓰레섬 앞바다에서 한국 수송선으로부터 "배가 기울고 있다"는 내용의 구조 요청 신고를 받고 구조 작업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