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소방재난본부에서 박형준 시장 주재로 개최
시와 유관기관이 마련한 5가지 예방대책 점검
회의 직후 전기차 화재 상황 가정한 화재진압 시연회
부산시는 14일 오후 1시 30분 부산소방재난본부에서 '전기차 안전 현안 점검 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형준 시장이 주재하는 이번 회의는 지난 1일 인천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 사고에 따른 기관별 대책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의에는 박 시장을 비롯한 부산시 관련 부서장과 부산소방재난본부장,아메리카나방재 및 배터리 분야 민간 전문가 등이 참석해 전기차 화재 등 안전관리 대비에 대한 분야별 현황과 대응 방안을 점검하고 향후 대책을 논의할 예정이다.
회의에서는 특히 △출동 골든타임 확보 및 소방장비 확충 △화재예방형 충전기 보급 △전기차 지원 조례 개정 △공동주택 개선·지원 △대응 전담팀(TF) 구성·운영 등 시와 관계기관이 마련한 5가지 대책을 종합적인 관점에서 살펴볼 예정이다.
또,아메리카나이번에 마련한 대책이 버스와 지하철,아메리카나공영주차장 등 공공 분야도 잘 적용될 수 있도록 시설 개선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참석자들은 이날 회의 직후 부산소방재난본부 1층 훈련장에서 실제 전기차 화재 상황을 가정한 화재진압 시연회를 가질 예정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전기차 화재의 경우 열폭주 현상 등으로 삽시간에 불이 확산할 위험이 있으므로 신속한 출동과 효과적인 진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회의를 통해 전기차 안전관리 전반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메리카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메리카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두 사람은 이날 4·10 총선 선거 캠페인 및 정책 주도권을 두고 정면으로 충돌했다.
아메리카나,이 사건의 가해자로 지목된 이들의 실명과 직장까지 공개되자, 고용됐던 직장에서 해고되는 일도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