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정은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식 접하고 실망했을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씨가 직장 내 괴롭힘 의혹을 받은 지 약 한 달만에 두 번째 입장을 밝혔다.
강 씨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경찰서에 저와 제 아내에 대한 고소장이 접수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이에 대해 성실히 조사에 임하여 진실을 밝히도록 하겠다"며 "다만,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으로 저와 제 가족에 대해 불필요한 오해를 일으키거나,한화이글스 정은원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했거나 비방한 분들,한화이글스 정은원허위로 고소한 분들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임을 말씀드린다"고 썼다.
이어 "사실 제 마음도 많이 다쳤다"며 "하지만 그동안 많은 분들께 사랑을 과분하게 받아왔으니 고통을 받는 것도 마땅히 견뎌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강 씨는 또 "지난 한 달여간 많은 일을 겪으며 제 삶을 깊이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부족한 대표로서 걸어온 시간을 돌아보며 참담함과 많은 부끄러움을 느꼈다"며 "더불어,보다 책임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깊은 반성을 하게 됐다.제 소식을 접하면서 실망하고,한화이글스 정은원마음 상하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죄송하다"고 했다.
향후 행보에 대해 강 씨는 "회사 대표로서의 삶은 접고,제 본업인 훈련사로서의 삶에 전념하고자 한다"며 "이제는 저도 용기를 내어 우리 가족과 반려견들과 함께 산책을 나갈 수 있는 일상으로 돌아가려 한다.길에서 마주치게 된다면,한화이글스 정은원어떤 말씀이든 겸허히 받아들이겠다"고 했다.이어 "앞으로 훈련사로서의 전문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화이글스 정은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화이글스 정은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뉴스1 관련뉴스▶ 이효정 "남편, 나한테 들킨 바람만 15명…신혼부터 날 홀대"▶ "배우 L씨 4년 만나고 잠수…내 신체 중요 부위도 찍어갔다"▶ "가슴 크네, 만져도 돼?"…강습 중 신체 만진 유명 바차타 강사 ▶ '가방 1000만원·청바지 125만원…이영애, 1700만원 공항패션 ▶ 팽현숙, 최양락에 이혼 선언…포차 쑥대밭▶ 뉴스1 X https://twitter.
한화이글스 정은원,바쁜 일정을 쪼개 국내 미시간대 동문들이 모이는 네트워킹 파티에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