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실시간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전자 노사 세 차례 사후조정회의
집행부 찬반투표 및 쟁의행위 관련 의견 수렴 나서
(서울=뉴스1) 한재준 박주평 기자 =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전삼노)이 중앙노동위원회(중노위) 사후 조정 과정에서 사측이 제시한 안건에 대한 조합원 의견 수렴에 나선다.
전삼노 집행부는 28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노위 사후 조정회의 결과를 조합원에게 공유했다.
앞서 삼성전자와 전삼노는 지난 14일 중노위에 사후 조정 신청을 하고 세 차례 만나 조정 작업에 돌입했다.전날(27일)도 3차 조정회의에서 만나 마라톤 협상을 벌였다.
조정 결과 사측은 △입금교섭 타결 전 비조합원 조정 결과 발표 지양 및 2025년 임금교섭 중 노사의 사전조정 신청 시 동의 △임직원 대상 50만 원 여가포인트 지급 △휴가 의무 사용일수 2일 축소(재충전 휴가 2일 미사용 시 보상) △노사 협력을 제안했다.
이날 방송에 참여한 조합원들 사이에서는 사측 제시안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이 지배적이었다.
이에 따라 전삼노 집행부는 사측 제시안에 대한 찬반 투표를 진행할지,2018 러시아 월드컵 실시간 중계쟁의행위를 지속할지에 대한 조합원들의 의견을 듣고 대응 방향을 결정하기로 했다.
삼성전자 최대 규모 노조인 전삼노는 임금교섭 개시 후 사측과 임금인상률 등에서 이견을 보여왔다.지난 7일 쟁의권을 확보해 단체 연차 사용 방식으로 창사 후 첫 파업을 진행한 바 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실시간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8 러시아 월드컵 실시간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특히 올해 들어 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샐러드 등의 매출 상승률이 높게 나타났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실시간 중계,'아내나 아이들이 질문을 하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