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빙고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밤사이 중부와 남부지방에 내린 폭우로 하천이 범람해 주민 10여 명이 고립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전북 완주군에서 고립된 주민 구조하는 소방대원들./ 사진 =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제공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에 따르면,온라인 빙고게임오늘(10일) 오전 4시 11분쯤 완주군 운주면사무소 인근 장선천이 넘쳐 주민 여럿이 고립됐다는 신고가 다수 접수됐습니다.
고립된 주민은 11명이며,온라인 빙고게임또 다른 주민 1명은 연락이 끊긴 상태입니다.
연락 두절된 주민 가족은 "엄마가 전화를 받지 않는다"며 소방 당국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고립된 주민들은 음식점 옥상 등 높은 곳에 올라가 구조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당초 주민 2명이 연락이 끊긴 상태였는데 이 중 1명은 연락이 닿았다"며 "여러 건의 신고가 동시에 접수돼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온라인 빙고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온라인 빙고게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해당 문건엔 대유위니아 그룹이 소유한 골프장의 매각 계약금 220억 원 가운데 110억 원을 박 회장이 대여금 형식으로 회사에 빌려준 채무를 갚는 데 쓰인 정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온라인 빙고게임,법인세수입 전망과 관련해선 "유가증권 상장법인 영업이익이 작년 1분기 6조 1천억 원이었는데 올해 27조 원으로 1분기 기준으로는 2018년 이후 최대치"라며 "올해는 기업실적이 잘 나와 개선될 것으로 본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