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스카우팅 리포트 202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6일까지 신(新) 화개장터 등 행사
영호남 힘으로…지방소멸 극복 다짐
전남도와 경북도는 24일 서울 광화문광장 일원에서‘영호남의 힘으로,프로야구 스카우팅 리포트 2024모두 함께 대한민국’을 슬로건으로 2024년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전남도와 경북도가 문화예술로 소통·화합하고,프로야구 스카우팅 리포트 2024상생과 협력의 에너지를 모아 대한민국을 대통합하고 새로운 지방시대를 이끌어가기 위해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순차 개최하고 있다.
26일까지 열린 영호남 화합대축전은 영호남 예술인 상생콘서트,힐링 미니콘서트,미니 버스킹 등 문화예술 공연과 청년 작가 아트전,신(新) 화개장터(농수특산물 판매),양 지역 관광 홍보 라운지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볼거리가 펼쳐진다.
이날 오후 8시에 열린 개막식에는 김영록 전남지사와 이철우 경북지사,오세훈 서울시장,서동욱 전남도의회 의장,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 등이 참석해 영호남 도 농협과 예총의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식,영호남 청소년 댄스 공연팀의 콜라보로 시작됐다.
특히 개막식 주제공연은 지방소멸의 위기를 지방의 힘으로 극복하고,프로야구 스카우팅 리포트 2024진정한 지방시대를 열어가자는 의미를 뮤지컬 형식의 공연으로 녹여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이어 영호남의 어린이 등 도민 100명으로 구성된 '100인 희망 합창단'과 양 도지사가 참여해‘모두함께 행복하게’라는 합창 공연으로 행사 의미를 가졌다.
개막식에 앞서 김 지사와 이 지사는 영호남 향우 차담회와 농수특산물 판매장,프로야구 스카우팅 리포트 2024전통주 홍보관,관광 홍보 부스 등 행사장을 둘러보며 양 도의 소통과 화합 의지를 다졌다.
김영록 전남 지사는 “이철우 경북지사와 국회의원 시절부터 동고동락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다각적 협력을 기울여 왔다”며 “앞으로도 지방소멸 극복을 위해 영호남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지방을 살리고 대한민국 전체를 살리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5년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전남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프로야구 스카우팅 리포트 2024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로야구 스카우팅 리포트 2024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반면 국민의힘은 공천 확정 89명, 경선을 포함한 지역구는 133곳(52.
프로야구 스카우팅 리포트 2024,그러면서 오 시장은 “지금 영화 건국전쟁 등이 상영되는 게 일종의 공론화와 공감대 형성의 과정”이라며 “이제는 입지가 어디가 바람직한지를 본격적으로 논의할 시점에 왔다고 본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