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피스 칼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주=연합뉴스) 송형일 기자 = 한국농어촌공사는 3일 KRC 세이프티(SAFETY) 협의회를 열었다.
[한국농어촌공사 제공]
지난 2일부터 이어진 협의회에는 공사 안전·보건 담당자 등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킹피스 칼 월드컵중대재해 제로(ZERO)·안전한 일터 조성을 다짐했다.
협의회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현장 안전 관리 방안 모색과 주요 현안 공유 등 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공사 안전관리 총괄 부서인 안전혁신실과 전국의 안전 보건 담당자 간 지역별,킹피스 칼 월드컵사업별 현안 사항을 공유하는 등 효과적인 안전 관리를 위한 토론의 장도 마련됐다.
위험성 평가와 안전 보건 역량 강화 방안 마련 등을 놓고 자유로운 의견도 개진했다.
광주고용노동청 류관훈 과장의 '판례 중심의 중대재해 사례와 안전관리 방향,킹피스 칼 월드컵건설 현장의 안전관리 현황 및 사례' 등의 특강도 열렸다.
이승재 한국농어촌공사 부사장은 "안전사고는 사전 예방이 최선"이라며 "안전관리 체계를 철저히 지키고 수행해 중대재해 제로(ZERO)를 달성해달라"고 당부했다.
킹피스 칼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킹피스 칼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따라서 교육 수련의 본부인 전공의들이 이탈했다고 해서 문제가 생기는 시스템은 근본적인 개선이 필요하다.
킹피스 칼 월드컵,주최 측 추산 600명이 모여, "대한민국 정부가 한국 의료에 사망선고를 내렸다"며 증원 백지화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