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히텐슈타인 대 포르투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주말에 서울대병원서 운전자 건강상태 파악
경찰,이번 주 피의자 상대 두 번째 피의자 조사
체포 영장·출국금지 신청 기각…"도주우려 없어"[앵커]
'시청역 역주행 사고'를 수사하는 경찰이 주말과 휴일에,리히텐슈타인 대 포르투갈입원 중인 운전자 차 모 씨를 면담했습니다.
이번 주,차 씨를 상대로 2차 피의자 조사를 할 예정인데요.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들어보겠습니다.
이현정 기자!
가해 운전자에 대한 경찰 조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기자]
네,경찰은 추가 조사 일정을 잡기 위해 지난 주말과 휴일,서울대병원에서 운전자 차 모 씨의 건강상태를 파악했습니다.
차 씨는 사고 충격으로 갈비뼈 열 개가 부러지고 폐도 다쳐,입원 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경찰은 의사 소견을 바탕으로 이번 주 중반쯤 병원을 다시 찾아,두 번째 피의자 조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앞서 법원과 검찰은 차 씨가 병원을 나서기 어려운 상태인 만큼,도주 우려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며 각각 체포 영장과 출국금지 신청을 기각했습니다.
경찰은 사고 당시 가해 차량에 부딪힌 BMW와 소나타 차주 2명과 부상자 4명에 대해서는 참고인 조사를 이미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으로 관련자들의 진술과 CCTV,리히텐슈타인 대 포르투갈블랙박스 등 증거를 바탕으로 수사가 진행될 텐데,초점은 차량의 급발진 여부와 역주행을 한 배경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차 씨는 지난 4일 병원에서 이뤄진 첫 피의자 조사에서 "브레이크를 밟았지만 딱딱했다"고 진술했습니다.
부인이 이전 참고인 조사에서 말한 것과 같이 차량 이상에 따른 급발진을 사고 원인으로 내세운 겁니다.
하지만 운전 미숙이나 부주의 가능성도 있는 거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옵니다.
보험 기록을 조회해 봤더니,리히텐슈타인 대 포르투갈차 씨와 부인이 함께 몰던 가해 차량이 앞서 6차례 사고가 났던 것으로 확인된 건데요.
경찰은 앞으로 피의자 조사를 두세 차례 더 진행해 구체적인 혐의를 특정할 방침입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리히텐슈타인 대 포르투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히텐슈타인 대 포르투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SDAIA는 모하메드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 직속 기구로 인공지능(AI), 스마트시티 등 사우디의 미래 전략을 주관하고 있다.
리히텐슈타인 대 포르투갈,작성자 A씨는 이날 오후 8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과 태국과의 월드컵 2차 예선전을 보기 위해 상암 월드컵경기장에 방문한 뒤 경기 전 인근 식당에서 먹은 음식 사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