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전북fc 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0대가 몰던 승용차가 아파트 주차장에서 전복돼 차량에 타고 있던 일가족 4명이 다쳤다.
지난 13일 오후 2시께 서울 성북구 돈암동의 아파트 지상 주차장에서 70대 남성 A 씨가 몰던 승용차가 주차돼 있던 차량 1대와 오토바이 여러 대를 들이받고 전복됐다.
이 사고로 A 씨와 조수석에 타고 있던 A 씨 아들이 중상을 입었다.
서울 성북소방서와 성북경찰서에 따르면 A 씨는 머리와 팔에 피를 흘리는 등 중상을 입었지만 의식은 있는 상태였고 사고 뒤 자력으로 차를 빠져나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뒷좌석에 탔던 며느리와 손자도 자력으로 빠져나왔고 경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다만 조수석에 탑승했던 아들 B 씨는 자력으로 빠져나오지 못해 구조대가 구조해야 했다.
해당 아파트 단지에 거주하는 A 씨는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에게 "차량에 이상이 있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음주나 약물을 한 상태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이 아파트 단지는 경사로에 위치해 있으며 경사로 끝에 과속방지턱도 있었다.
A 씨의 차량이 들이받은 피해 차량은 주차돼 있는 상태였으며 사고로 인해 블랙박스를 빼낼 수 없을 정도로 천장과 앞 유리가 파손됐다.
경찰은 A 씨에게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가 있다고 보고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