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피파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일 경찰과 소방 등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9시 27분께 서울 중구 태평로에서 한 차량이 인도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로 인해 9명이 사망하고 4명이 다치는 등 13명의 사상자가 나왔다.
사망자 9명 중 6명은 현장에서 사망했고 3명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가 사망 판정을 받았다.부상자 4명 중 1명은 중상이며 3명은 경상이다.
보건당국 관계자는 "부상자는 응급환자 1명,비응급환자 3명 등 총 4명"이라며 "비응급환자 3명 중 1명은 이미 치료를 받고 귀가를 했다.다른 경상환자도 생명 이상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응급환자 1명 치료 중인데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설명했다.이어 "심정지 상태에서 이송됐던 3명에 대한 신원을 확보 중이다.확보되는 대로 유가족에게 연락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최초 사망자 6명의 경우 지문 조회 이후 영등포병원장례식장으로 이송된 것으로 파악됐다.다른 부상자 등은 국립중앙의료원과 강북삼성병원,신촌세브란스병원,아시안컵 피파랭킹서울대병원,순천향대병원,고대안암병원 등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소방당국은 신고 접수 즉시 현장에 출동해 지난 1일 오후 9시 33분께 현장에 도착,오후 9시 37분께 대응 1단계를 선언했다.이어 오후 9시 45분엔 임시응급의료소를 설치해 현장 대응에 나섰다.대응1단계는 이날 0시 7분께로 해제됐다.출동한 소방력은 구급차 등 37대,인원 473명,구급차 20대 등이다.
사고는 시청역 인근 호텔을 빠져나오던 차량이 역주행해 2대의 차량을 차례로 추돌한 후 횡단보도로 돌진하면서 신호를 기다리던 보행자들을 잇달아 들이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경찰은 운전자인 70대 남성을 현장에서 검거했으며 일단 병원으로 이송됐다.남성은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으며 음주운전 혐의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아울러 동승자인 60대 여성도 함께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 관계자는 "자세한 사고 경위와 원인에 대해 운전자 진술과 폐쇄회로(CC)TV,블랙박스 등을 통해 조사 중"이라며 "신속하고 엄정하게 수사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다만 운전자가 부상을 입은 탓에 아직 경찰 조사는 진행되지 않고 있다.
아시안컵 피파랭킹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시안컵 피파랭킹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최치현 예비후보는 "민주당 권리당원은 물론 일반 유권자들조차 공관위의 심사 결과를 의아해하고 있다"며 "심지어 광주와 호남을 무시한 처사라는 의견이 분분하다"고 지역 분위기를 전했다.
아시안컵 피파랭킹,2022년에는 정부가 '양자인터넷 연구소'로 지정하는 등 양자기술 연구개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