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로마 대 ac 밀란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서식품이 맥심 티오피(T.O.P)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홍경(28)과 이재인(20)을 발탁했다고 밝혔다.티오피는 배우 원빈(47)이 2008년부터 16년간 광고 모델을 맡았던 브랜드다.
14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배우 홍경과 이재인이 출연한 티오피 새 광고는 지난 9일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송출되고 있다.
원빈은 티오피 출시 때부터 광고 모델을 맡아 “네가 그냥 커피였다면,as 로마 대 ac 밀란 순위이 사람은 티오피야”라는 광고 대사를 유행시켰다.
앞서 동서식품은‘맥심 모카골드’광고 모델을 24년 만에 원빈의 아내 이나영에서 배우 박보영으로 교체하기도 했다.
이 같은 모델 교체는 MZ 세대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변화로 보인다.
동서식품 측은 부부이자 장수 모델인 원빈‧이나영과 올해 동시에 재계약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특별한 이유는 없다”며 “두 분이 그동안 굉장히 큰 역할을 해주셨다.회사에서는 두 분께 너무 감사해 하고 있다”고 했다.
원빈‧이나영 부부는 2015년 결혼한 뒤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이나영은 작년 드라마‘박하경 여행기’에 출연하는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나,as 로마 대 ac 밀란 순위원빈은 2010년 영화‘아저씨’이후 14년째 공백기를 갖고 있다.
as 로마 대 ac 밀란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s 로마 대 ac 밀란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친명계 쪽에서는 막상 선거 국면에 들어가면 정권 심판론이 힘을 발휘할 거라고 예상하는데 동의하십니까?[홍영표/더불어민주당 의원 : 이재명 대표가 당을 완전히 사당화하기 위한 목표가 그 무엇보다 중요한 총선이 돼버렸다, 그래서 지금 이 상태로 간다면 저는 다시 윤석열 정부에게 이 총선을 헌납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as 로마 대 ac 밀란 순위,그는 이 자리에서 “민주당의 독주로 수원 발전이 멈췄다”며 “이번 선거는 지역 발전의 전환점으로 삼아야 하며, 지난 20년간 국회의원 선거에서 민주당의 승리가 독이 됐음을 절실히 깨달은 만큼 기울어진 운동장을 바로 세우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