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 카카로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곳곳서 비피해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8일 경북 북부지역에 강한 장맛비가 내리면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경북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현재 경북에서 집중호우에 따른 대피 현황을 보면 129가구 197명이 대피했다.
안동시와 영양군 등지에서는 집중호우로 도로가 통제됐으며,z 카카로트도내 곳곳에서 토사 유출과 낙석,나무 쓰러짐 등의 피해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안동 예안면에서는 집중호우로 도로에 돌이 떨어져 소방 당국이 안전 조치를 취하고 있다.낙석으로 인한 인명 피해는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고 있다.
안동과 상주,z 카카로트영양에서는 전날부터 200mm가 넘는 비가 내려 주민들이 긴급 대피하기도 했다.
소방 당국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야외 활동을 절대 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z 카카로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z 카카로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첨단 주민 김수연 씨(30·여)는 "집 안까지 들어오는 탄 냄새에 밖을 봤더니 자욱한 연기가 있었다"며 "우리 오피스텔에서 불이 난 줄 알고 대피해야 하나 했다"고 긴박했던 상황을 전했다.
z 카카로트,재판부는 “SK 주식은 혼인 기간 취득된 것이고 SK 상장이나 이에 따른 주식의 형성, 그 가치 증가에 관해서 1991년경 노태우 전 대통령으로부터 최종현 SK 선대회장에 상당한 자금이 유입됐다고 판단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