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일정 변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프리카돼지열병 중앙사고수습본부는 오늘(2일) 경북 안동시에 있는 한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이 확진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양돈농장에서는 돼지 190여 마리를 기르는데,폐사가 늘고 있다고 방역 기관에 신고해 정밀 검사한 결과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확진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올해 5번째로 확인된 양돈농장 ASF 확진사례로,지난달 15일 경북 영천시에서 발생한 이후 17일 만입니다.
중앙사고수습본부는 해당 농장에 방역팀과 역학조사반을 보내 출입을 통제하고,매몰처분 등 긴급 방역조치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안동시를 포함해 영주,봉화,영양,청송,프리미어리그 일정 변경의성,프리미어리그 일정 변경예천 등 인접한 6개 시군에 대해 2일 저녁 8시부터 3일 저녁 8시까지 24시간 동안 일시이동중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동중지명령이 내려지면 돼지농장과 도축장,사료공장 등 축산관계시설 종사자와 차량은 모두 이동할 수 없습니다.
발생농장으로부터 10km 안에 있는 양돈농가 5곳과 역학관계가 있는 농가 6곳에 대해서도 정밀검사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바이러스 확산 차단을 위해 안동시와 경북 영주,봉화,청송 등에 있는 돼지농장 180여 곳과 주변 도로를 집중 소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고수습본부는 특히 집중호우 시 토사나 빗물을 통해 바이러스가 유입될 우려가 있는 만큼 농장에서는 소독에 힘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리미어리그 일정 변경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일정 변경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86 운동권의 대표 주자이자 문재인 정부에서 통일부 장관을 지낸 이인영 의원은 서울 구로갑에서 단수 공천을 받으며 국민의힘의 호준석 전 YTN 앵커와 본선 대진표를 확정지었다.
프리미어리그 일정 변경,“박수칠 때 떠난다” 은퇴 시사▲ '도경완♥' 장윤정, 딸 하영 걸그룹 뺨치는 춤실력에 깜짝 “천재인가?”▲ 민혜연, 해외여행 중 주진모♥ 잔소리에 질색 “한국에서보다 3배 더 많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