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유산청과 국외소재문화유산재단은 오늘(14일) 서울 종로구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최근 국내로 환수된‘한말 의병 관련 문서’와‘한일관계사료집-국제연맹제출 조일관계사료집’을 공개했습니다.
한말 의병 관련 문서는 1851년부터 1909년까지 작성된 13건의 문서로,13도 창의군에서 활동한 허위·이강년 등이 남긴 글과 항일 의병 운동을 이끈 최익현의 편지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의병들이 남긴 기록은 가로 406.5㎝,en카길이 569.5㎝ 크기의 두루마리 형태로 돼 있으며‘한말 일본을 배척한 두목의 편지‘한말 일본을 배척한 폭도 장수의 격문’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습니다.
이 자료는 일본의 한 고미술 거래업체가 소장했던 것으로,en카지난 7월 복권기금을 통해 구입한 뒤 국내로 들여왔습니다.
이와 함께‘한일관계사료집’은 1919년 대한민국 임시정부가 국제연맹에 우리 민족의 독립을 요구하기 위해 편찬한 역사서로,임시정부가 편찬한 최초이자 유일한 역사서로 알려져 있습니다.
총 4권으로 구성된 이 사료집은 한일 관계사를 중심으로 삼국시대부터 연대별로 일본의 침략성을 실증하고,식민 탄압의 잔혹성과 3.1운동의 원인 및 전개 과정을 정리한 것입니다.
편찬 당시 총 100질이 제작됐지만,현재 완전한 형태로 남아 있는 것은 독립기념관 소장본과 미국 컬럼비아대 동아시아도서관 소장본뿐입니다.
한편 국가유산청은 고하 송진우 선생의 부친이자 담양학교 설립자인 송훈의 쓴 현판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최응천 국가유산청장은 “나라 밖에 있던 문화유산을 국내로 되찾아온 물리적 회복을 넘어 우리 선조들이 조국을 지켜왔던 정신을 오롯이 회복하는 값진 성과”라고 의미를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en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en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실제 미근무자가 발생한 곳은 4개 병원이었다.
en카,22일 의료계에 따르면 박민수 보건복지부 제2차관은 전날 서울 중구 소재 프레지던트호텔에서 개최된 '전공의 처우개선 논의를 위한 전문가 토론회'에서 “상반기 내에 근무시간 단축 시범사업 추진하고 소아과 전공의의 수련보조금 100만원 지급도 필수의료 전공의로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