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과학관은 오는 11월까지 어린이 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과 함께하는 '들락날락 유아과학교실'을 연다고 6일 밝혔다.
들락날락은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는 행복한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부산시가 도서관,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영어학습,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디지털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미래형 어린이 놀이터다.
부산과학관은 어린이들의 과학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시범적으로 지난해 10월부터 두 달간 들락날락에 찾아가는 유아과학교실을 운영했으며,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올해는 운영기간을 확대해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교육은 서부산 지역의 사상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강서구 기적의 도서관,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영도구 영도도서관 내에 있는 들락날락에서 진행된다.교육 대상은 3세에서 5세 미취학 유아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실험도구를 사용해 액체의 성질을 판별하는 '작은 실험실' ▲거미의 특징을 알아보고 나만의 거미를 만들어 보는 '알고 보면 멋진 거미' ▲나뭇잎과 옷 등 현미경으로 주변을 관찰하는 '미니현미경 관찰' ▲탄성 실험을 통해 배우는 '으라차차 투석' ▲회로놀이를 통해 만들어 보는 '반짝반짝 회로 등대' 등이 있다.
교육 기간 오전에는 어린이집 및 유치원 대상 단체교육으로 진행되며 오후에는 개인교육도 가능하다.
교육 참여 희망자는 들락날락 기관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교육비는 무료다.
최준영 부산과학관 교육연구실장은 "들락날락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이 과학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고 창의력을 기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과학기술 문화 확산을 위해 찾아가는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com ▶ 알바생이 관리자 머리 ‘퍽퍽’…폭행영상 공개한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반박 ▶ '탁구 3인방', 요르단전 직전 '물병 놀이' ▶ 카페서 9개월 근무, 육아휴직 신청했다 욕설 들어 ▶ 본가에서 받아온 ‘OO’ 때문에 이혼 고민…결혼 3년차 남편의 사연 ▶ "장모 반찬 버린 게 그렇게 큰 죄인가요" ▶ “면접서 여친과 성관계 했는지 물어보네요” ▶ "명절에 쉰다고 시댁 안 온 며느리, 전은 챙겨 달라네요"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역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유정현 연구원은 “계절적 성수기에 진입하면서 7~8월에는 단기 실적 개선에 따른 주가 상승이 나타날 수 있다”며 “지난해 하반기 성장률이 부진했다는 점도 낮은 기저 영향으로 성장 회복을 기대하는 요인”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