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장맛비가 잠시 물러간 사이 남부 대부분 지역으로 폭염 특보가 확대되는 등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호남에 최대 12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릴 거로 예보돼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세현 기상전문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거리 위로 강한 햇살이 쏟아집니다.
시민들은 양산으로 그늘을 만들어 보고,휴대용 선풍기로 더위를 식혀봅니다.
[정종민/광주 남구 : "습도가 너무 높아서 너무 너무 너무 불쾌하고,맨날 아이스크림과 빙수 속에 살고 있습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이 경북 경주는 35.9도,전남 광양은 33.6도까지 오르는 등 남부 지역에 33도 안팎의 무더위가 이어졌습니다.
체감온도는 더 높았습니다.
밤사이 정체전선이 빠르게 지나가며 당초 예상보다 적은 비가 내렸지만 습도를 높이기엔 충분했기 때문입니다.
폭염 특보가 남부 대부분 지역과 중부 지역 곳곳으로 확대됐고,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중계광주와 전남 일부 지역에선 폭염 경보로 강화됐습니다.
주말에도 습하고 더운 날씨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충청과 호남을 중심으로 많은 장맛비도 예보됐습니다.
[공상민/기상청 예보분석관 : "토요일 새벽 서쪽부터 강수가 시작되어 점차 확대되겠고,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중계밤부터 일요일 아침까지 충청권과 전라권을 중심으로 100mm가 넘는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일요일인 모레까지 호남에 최대 120mm 이상,충남은 100mm 이상,서울 등 수도권은 20에서 60mm의 비가 예보됐습니다.
정체전선이 남북으로 오르내리면서 쉽게 빠져나가지 않아 더 많은 비가 내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중계취약 시간인 밤사이 강한 비가 집중될 것으로 보여 침수 피해가 없도록 대비해야 합니다.
KBS 뉴스 김세현입니다.
촬영기자:안재훈/영상편집:이상미/그래픽:강은지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중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식약처는 "부적합이 확인될 경우 신속히 회수 조치할 예정이며, 통관 단계 검사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 중계,다만 기부금 공제 데이터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기부금 내역이 있는 사용자의 경우 신고 기한 종료 후 정정 신고가 필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