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복권 1066 회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특수존손상해 혐의 구속영장 신청 경찰 마크
대낮에 길거리에서 60대 어머니를 둔기로 폭행한 30대 아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부천 소사경찰서는 특수존속상해 혐의로 30대 아들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A씨는 지난 6일 오전 11시 46분쯤 소사구 범박동의 한 길거리에서 60대 어머니 B씨를 둔기로 때려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둔기에 맞은 B씨는 머리를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 치료를 받고 있다.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가 부모가 사는 집을 찾아와 어머니와 말다툼을 하던 중 어머니가 아들을 피해 길거리로 나가자 뒤쫓아가 둔기로 폭행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A씨의 아버지는 이날 집에 없었다.
경찰 관계자는 “A씨와 부모는 따로 사는 것으로 파악됐다”며 “A씨는 진술을 모두 거부해 범행 동기 등은 아직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로또 복권 1066 회 당첨 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복권 1066 회 당첨 번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 같은 정치적 비중을 아는지 모르는지 황금산공원 주변에서 만난 남양주 시민들은 “총선 민심을 들으러 서울에서 내려왔다”는 기자의 말에 손사래 치며 응답을 거부하는 경우가 훨씬 많았다.
로또 복권 1066 회 당첨 번호,미국 프로야구(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를 치르기 위해 방한한 LA 다저스팀의 선수단 아내 10여 명이 이곳에서 다같이 쇼핑한 뒤 소셜미디어에 올린 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