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독일 축구 리그】ENFP 빙고 연예인|미라소우 fc

NoiseAware Blog

미라소우 fc

【독일 축구 리그】ENFP 빙고 연예인|미라소우 fc

독일 축구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포스코인터내셔널은 1조원 이상을 투자한 광양 제1 액화천연가스(LNG) 터미널이 22년간의 공사를 마치고 종합 준공했다고 9일 밝혔다.

LNG 터미널은 LNG운반선을 통해 운송된 LNG를 인수해 저장했다가 이를 기화시켜 배관망을 통해 수요처로 공급하기 위한 시설이다.이번에 종합 준공한 광양 제1 LNG 터미널은 포스코인터내셔널이 2002년부터 약 22년간 1조450억원을 투자해 건설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광양 제1 LNG터미널 전경./포스코인터내셔널 제공
포스코인터내셔널 광양 제1 LNG터미널 전경./포스코인터내셔널 제공
이날 광양에서 열린 준공식에는 최남호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박창환 전라남도 부지사,정인화 광양시장,권향엽 국회의원,추형욱 SK E&S 사장,이상균 HD현대중공업 사장,김환용 한국가스공사 부사장,이계인 포스코인터내셔널 사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제1 LNG 터미널은 민간으로서는 처음 건설되기 시작했다.총 용량 93만kL(킬로리터)의 저장탱크 6기와 시간당 680t의 기화 송출 장비,18만㎥급 LNG운반선이 접안할 수 있는 항만시설을 갖추고 있다.1~5호기 저장탱크는 이미 2005년부터 가동을 시작했으며 이번 용량 20만kL의 6호기 저장탱크까지 완공되면서 제1 터미널을 종합 준공했다.

광양 제1 LNG 터미널은 국가 기간산업을 위해 발전용과 공정용 천연가스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독일 축구 리그포스코,에쓰오일,독일 축구 리그SK E&S 등 이용사가 직도입한 천연가스를 하역,저장,기화,송출하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5·6호기 저장탱크에는 포스코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극저온용 고망간강이 국내 최초로 적용됐다.극저온용 고망간강은 LNG를 액체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온도인 -162℃ 이하의 극한의 환경에서 충격 인성과 강도가 우수하다.

또한 매립지인 광양만의 연약지반을 개량하는 공사에는 철강 부산물을 활용한 다짐말뚝 공법을 새롭게 적용해 천연골재 사용을 대체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지난 2022년부터 9300억원을 투자해 제2 LNG 터미널도 건설하고 있다.제2 터미널(7·8호 저장탱크)은 2026년 7월 준공 예정이다.이 공사가 마무리되면 광양 LNG터미널은 총 8기의 LNG 저장탱크를 보유해 133만kL 규모의 저장능력을 갖추게 된다.전 국민이 40일 동안 사용 가능한 난방용 가스 저장 용량이다.

향후 포스코인터내셔널은 기존 LNG 저장탱크 임대사업뿐만 아니라 LNG 선박 시운전,벙커링 사업 등 연계사업을 전개하고 블루 수소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계인 포스코인터내셔널 사장은 “앞으로 광양 LNG 터미널의 운영 관리를 자동화하고 최적화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국내 에너지의 안정적 공급을 보장하고 글로벌 에너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꾸준히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남호 차관은 “LNG 터미널과 같은 인프라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국가스공사가 운영 중인 천연가스 배관망을 누구나 공정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올해 하반기 새롭게 운영하는 배관망이용심의위원회를 통해 터미널별 천연가스 인입량 조정 등 배관망 이용과 관련한 사항이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결정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독일 축구 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독일 축구 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임지연은 22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연어 스테이크, 소바마끼 등의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독일 축구 리그,백진호 온라인 뉴스 기자 kpio99@seg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