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나이지리아 대 카메룬】- 오버워치 월드컵 인벤

NoiseAware Blog

제747회 로또

【나이지리아 대 카메룬】- 오버워치 월드컵 인벤

나이지리아 대 카메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청주] [앵커]

국토교통부가 청주국제공항의 여객터미널 등 기반 시설을 확충하기로 했습니다.

관련 연구 용역에서 수요에 걸맞은 시설 개선이 시급하다고 봤는데요.

최대 현안인 활주로 확충은 중장기 과제로 남았습니다.

보도에 진희정 기자입니다.

[리포트]

코로나19 이후 일상 회복과 함께 개항 이래 최대 호황을 맞은 청주국제공항.

3년 연속 이용객 최다 기록을 경신했고,나이지리아 대 카메룬올해는 2040년 전망치였던 400만 명을 넘보고 있습니다.

청주공항의 기반 시설이 폭증하는 여객 수요를 감당하지 못한다는 지적 속에 국토교통부가 1년 만에 관련 용역 결과를 내놨습니다.

항공기가 승객 등을 싣기 위해 잠시 계류하는 주기장과 여객터미널,주차장 확충이 시급하다고 봤습니다.

13대뿐인 주기장을 20대로 늘리는 등 2029년까지 추진할 구체적인 개선안을 제시했고,당장 하반기부터 시설을 확충하기로 했습니다.

[강철윤/국토교통부 공항운영과장 : "청주공항 이용 수요가 상당히 빠르게 증가하다 보니까,나이지리아 대 카메룬장래 수요를 생각해서 선제적으로 시설 확충에 착수했다고 보면 될 것 같고요."]

충청북도가 청주공항 활성화의 최대 과제로 꼽는 활주로 확충에 대해선 다소 신중한 입장입니다.

중·대형 항공기 이·착륙을 위한 활주로 연장은 활주로를 함께 쓰고 있는 공군의 반대와 4천억 원 이상의 사업비 등을 들어,향후 화물 운항 수요에 맞춰 다시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민간 전용 활주로 신설도,항공기 운항 횟수가 허용치의 1/3 수준이어서 당장 추진할 사업은 아니라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대해 충청북도는 수요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았다면서도,국토부가 앞으로 수요에 따라 검토할 필요성이 있다고 가능성을 열어둔 점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김명규/충청북도 경제부지사 : "가장 중요한 미래 수요 예측을 (과거) 6차 공항개발 종합계획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한계가 있습니다.눈에 보이는 수요,현실에 기반한 논리로 대응해나가겠습니다."]

충북도는 자체 용역 결과를 토대로,국토부의 7차 공항개발 종합계획에 활주로 개선 사업이 최대한 반영되도록 할 계획입니다.

KBS 뉴스 진희정입니다.

촬영기자:강사완/그래픽:최윤우

나이지리아 대 카메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나이지리아 대 카메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구글의 인공지능(AI) 기술 대부분을 보유한 구글 클라우드의 최근 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한 95억7천만 달러로 예상을 뛰어넘었으며 영업 이익은 9억 달러로 네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나이지리아 대 카메룬,병원에선 우울증 치료와 중독 치료를 병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