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비야레알 대 셀타 비고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LG전자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찐 팬'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LG전자는 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의 첫 팝업스토어 '라이프집 집들이'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라이프집은 '집덕후들의 커뮤니티'를 표방해,비야레알 대 셀타 비고 라인업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활동을 공유해 고객의 삶이 풍요로워지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요리 △가드닝 △아트 △엔터테인먼트 등 홈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한다.민음사,현대그린푸드,신세계백화점 등이 LG전자와 협업하고 있고,비야레알 대 셀타 비고 라인업2022년 온라인 커뮤니티로 출발해 공식 회원수 18만명을 돌파했다.이 중 2030 세대 비중은 70%를 넘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집들이'를 콘셉트로 총 6층 규모로 마련됐다.포토그래퍼 임수민,디자이너 조인혁 등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는 물론,비야레알 대 셀타 비고 라인업전문가 수준의 안목을 가진 일반 회원들도 협업 파트노러 참여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스탠바이미,틔운,슈케이스 등 집에서 취향에 맞춰 사용하는 LG전자 가전들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 카페를 주제로 전시를 연 한 회원은 "라이프집 회원들이 자주 사용하는 '혼자 즐기는 취미를 라이프집 팝업스토에서 나누고,회원들과 직접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뜻 깊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LG전자는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2030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라이프집 외에도 △재미 △그로로 △스탠바이미 등 총 8개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이들 커뮤니티는 지난 6월 총 회원 수 50만명을 돌파했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은 "라이프집 운영 초기 기업 로고나 사명을 노출하지 않았음에도,탄탄한 콘텐츠와 적극적인 소통 방식으로 많은 고객들의 지지를 얻어왔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플루언서 #재미 #슈케이스 #틔운 #스탠바이미 #라이프집 #그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