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제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3일 오후 2시쯤,대구 수성구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과속·신호위반은 아닌 것으로 확인
대구 수성구 도심 도로를 달리던 차가 중앙 분리대 화단을 들이받는 단독 사고로 뒷좌석 탑승자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4일 대구수성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1시 38분쯤 수성구 무열로 101번지 인근 편도 5차로 도로 3차로에서 그랜저 차량이 중앙분리대 들이받는 단독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조수석 뒷자리에 타고 있던 80대 남성이 심정지 상태로 이송됐지만 결국 사망했다.운전자인 50대 여성 A씨와 조수석에 타고 있던 80대 여성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사고 당시 A씨는 만촌네거리에서 효목네거리 방향으로 주행하고 있었으며 횡단보도를 지나 중앙분리대 화단을 들이받기까지 1,트레제게2차로에 다른 차량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사고 경위가 기억이 안 난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음주운전이나 신호 위반,트레제게과속 운전 등은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 등이 회복하는 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트레제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트레제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Xinhua/Chen Xinbo)Artists perform during the closing ceremony of the China's 14th National Winter Games in Hulun Buir, north China's Inner Mongolia Autonomous Region, Feb.
트레제게,특히 피해자에게 안대를 쓰고 성관계를 하자고 권유한 뒤 무음 카메라 어플을 통해 몰래 촬영한 것으로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