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8강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한국 노인이 길거리에서 처음 본 미국인 여성에게 "다이어트하라"며 무례한 발언을 쏟아내 뭇매를 맞고 있다.
유튜브 구독자 102만명을 보유한 '희철리즘'은 지난 23일 한국에 거주하는 미국인 여성 제나 씨가 서울 종로의 한 거리에서 겪은 일을 영상으로 제작했다.
제나 씨는 유튜버 윤희철 씨와 광장시장 인근에서 옛날 중고 제품을 판매하는 길거리를 돌아다녔다.그때 벤치에 앉아있던 한 노인이 제나 씨에게 "어느 나라 사람이냐?"고 물었다.
제나 씨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왔다"고 대답하자,챔스 8강 일정이 노인은 돌연 "건강을 책임지겠다"며 자신이 판매하는 물건을 홍보하기 시작했다.
노인은 한국어와 영어를 섞어 가며 "다이어트,유 원트?(You want?)"라고 물었다.제나 씨가 "아니요"라고 하자,노인은 "다이어트 원트(want) 안 해?"라며 제품 소개를 이어갔다.
또 노인은 "다이어트 베리 이지(very easy).유 디피컬트?(You difficult?) 원 먼스(1 month),챔스 8강 일정5㎏ 아웃(out) 다이어트.6개월에 30㎏ 아웃"이라며 "(다이어트하면) 베리 프리티(very pretty).베리 헤비(heavy)가 아니라 베리 나이스(nice)"라고 강매를 시도했다.
제나 씨가 자리를 뜨려 하자,노인은 "아가씨,챔스 8강 일정이거 해야 돼.살 안 뺄 거야?"라며 붙잡았다.제나 씨가 "안 뺄 겁니다"라며 등을 돌리자,노인은 "지구가 무거워!"라고 소리쳤다.
윤 씨는 상황을 수습하려는 듯 "어른들은 이게 무례하다고 생각 안 한다.무례한지 모르고 하는 말"이라며 노인을 대신해 미안해하며 제나 씨를 다독였다.
이에 제나 씨는 "기분 안 나쁘다.내가 빼고 싶으면 알아서 뺄 거다.돈 벌려고 하는 거라 이해한다"면서도 "미국에서는 대놓고 모르는 사람에게 '살 빼야 한다'고 하면 맞아 죽는다"고 했다.
윤 씨가 "기분 안 나쁜 거 맞지?"라며 재차 확인하자,챔스 8강 일정제나 씨는 "이제 한국에서 하도 많이 들어서.(한국에서는) '살 빼면 너 진짜 예쁘겠다'를 칭찬처럼 웃으면서 이야기한다"고 말했다.
윤 씨는 "나쁜 의도는 아니다.너 옆에서 내가 민망했다.내가 미안하다"며 "저 아저씨는 좋은 사람 같다.진짜 몰라서 그러는 것 같다.어르신 분들을 그냥 욕할 건 아닌 거 같다.옛날에 저런 게 맞다고 생각한 거니까,이제는 옆에서 알려주면 좋겠다"고 했다.
누리꾼들은 "정말 귀감이 되는 노인이다.저렇게 늙으면 안 된다는 걸 몸소 실천했다","한국 사람으로서 창피하다.저건 외국 사람뿐만 아니라 한국 여자들이 들어도 바로 따귀 감이다",챔스 8강 일정"어르신들 무례한 거 너무 싫다","좋은 사람 같지 않으니 억지로 포장하지 마라" 등 댓글을 남겼다.
누리꾼들의 걱정과 대리 사과에 제나 씨는 "살 빼라고 하면 더 안 빼고 싶은 거 인정?타격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남의 말 때문이라면 1g도 뺄 생각이 없다"고 덧붙였다.
챔스 8강 일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챔스 8강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는 그러면서 조 바이든 대통령이 라파를 공격하기 위한 이스라엘의 계획에 대해 보고를 받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챔스 8강 일정,한국언론정보학회, 미디어공공성포럼, 한국방송학회 언론법제연구회는 26일 성명서를 내고 "우리 언론·미디어 학자들은 공적 방송 매체로서 YTN 사영화에 반대하며, 이는 정치와 자본 권력으로부터 시민의 자유와 권리를 지키는 일"이라며 "정부와 방송통신위원회가 언론장악의 도구로 YTN 사영화를 졸속 추진하는 데 반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