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몬테네그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업 선언했지만 8~9일 협상 지속
[파이낸셜뉴스] 현대자동차 노동조합이 올해 임금협상에 난항을 겪으면서 10~11일 부분 파업에 돌입하겠다고 선언했다.노조가 실제 파업에 나서면 6년 만에 처음이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 노조는 이날 쟁의대책위원회를 열어 10~11일 오전 출근조와 오후 출근조가 각각 4시간씩 파업에 나서겠다고 예고했다.
앞서 노조는 올해 교섭에서 기본급 15만9000원(호봉승급분 제외) 인상,전년 순이익 30%를 성과급 지급,상여금 900% 인상,세르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몬테네그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연령별 국민연금 수급과 연계한 정년 연장(최장 64세) 등을 회사에 요구하고 있다.특히 올해는 금요일 4시간만 근무하는 주 4.5일제 근무제 도입도 요구안에 담았다.현대차 노조가 근로시간 단축을 공식 요구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현대차는 지난 11차 교섭에서 기본급 10만6000원 인상,세르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몬테네그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성과급 350%+1500만원,품질향상 격려금 100%,주식 총 25주 지급 등을 제시했으나 노조는 이 같은 안을 거부했다.
노조는 파업을 예고했지만 회사와 협상은 이어가기로 했다.이에 현대차 노사는 오는 8일과 9일 집중 교섭에 나설 방침이다.이에 따라 기본급과 성과급 등 핵심 쟁점에 대해 합의를 도출한다면 파업을 유보할 가능성도 남아있다.
한편,현대차 노조는 2019년부터 코로나19 대유행,일본의 백색 국가(화이트 리스트·수출 우대국) 제외 조치에 따른 한일 경제 갈등 상황 등을 고려해 지난해까지 5년간 파업 없이 임단협을 마무리 지었다.
세르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몬테네그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세르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몬테네그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AI, 로보틱스와 전기차와 같은 것에 더 많이 사용되는 보다 진보된 유형의 칩입니다.
세르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몬테네그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귀에 걸면 귀걸이,코에 걸면 코걸이 식의 해석이 자꾸 나오니까 말하자면 구성원이 반발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