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카운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남남해안·지리산 부근 시간당 10~20㎜ 비
7일 광주기상청에 따르면 광주와 전남지역은 내륙을 중심으로 오후 기온이 24도에서 29도까지 예상되며 늦은 밤부터 9일 오전까지 천둥·번개를 동반힌 비가 내리겠다.
예상 강수량은 7일부터 9일까지 전남남해안·지리산부근 20~60㎜,란 카운터광주·전남 내륙 10~40㎜이다.
8일 오전부터 전남남해안과 지리산 부근은 시간당 10~20㎜의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비가 내리면서 기온은 2~5도 가량 낮아져 광주와 전남 대부분 지역에서 오후 기온은 25도 내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비가 그치는 9일 오후 기온은 평년 수준을 회복하면서 오후 30도까지 오를 것으로 보인다.
해안가 지역은 가시거리 1㎞ 미만의 바다 안개가 예상되며 섬 지역은 200m 내외의 짙은 안개가 끼겠다.
비가 내리는 8일과 9일에는 해상에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예상되며 전남남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순간풍속 초속 15m 이상으로 강하게 불것으로 전망된다.
광주기상청 관계자는 "주말 동안 강한 비가 내려 계곡·하천은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다"며 "야영을 자제하고 천둥소리,란 카운터굵은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경우 빠르게 안전한 곳으로 대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해상 이용객도 주말동안 강풍과 함께 많은 비가 예상돼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해야 하며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란 카운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란 카운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동작을 현역 이수진 의원 탈당으로 인해 지역 조직이 두 동강 난 상태이고, 중구성동갑에선 단수공천을 받은 전현희 전 국민권익위원장과 컷오프 된 임 전 실장이 각각 유세를 다니는 상황이다.
란 카운터,법정구속 사진은 기사 특정 내용과 관련 없음음주운전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적발 직전 추가로 술을 마셔 혈중알코올농도를 단정할 수 없다고 주장한 남성이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