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칼텍스배구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정.청주시 제공
청주시는 가경터미널시장을 제1호 치매안심전통시장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청주 흥덕보건소는 치매 안전망 구축을 위해 가경터미널시장 상가 51곳을 치매안심가맹점으로 지정하고 '안심등불' 표찰을 부착했다.
치매안심전통시장은 치매 환자도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시장 거리 조성을 위해 청주 흥덕보건소가 올해 새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가경터미널 시장 상가들은 실종된 치매 환자가 배회하는 모습을 보면 보건소나 경찰에 신고하고,지에스칼텍스배구단치매 환자를 배려·보호하는 등의 역할을 하게 되며 오는 9월에는 모의훈련도 진행하기로 했다.
보건소는 시장 상인과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치매 인식개선 캠페인'과 치매 고위험군 조기 발견을 위한 '찾아가는 인지 선별검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방영란 흥덕보건소장은 "치매 환자의 실종 예방 대응체계 구축이 시급하다"며 "치매가 있어도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에 신경 쓸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지에스칼텍스배구단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지에스칼텍스배구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지에스칼텍스배구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그는 뉴욕 경찰이 컬럼비아대 시위를 강경 진압한 것에 대해 “매우 잘한 일”이라 말하며 다른 도시의 경찰들도 이들처럼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지에스칼텍스배구단,해빙기에는 등산 중 발목 부상, 낙석-낙상 사고가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