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경기도 야구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가 점검으로 에어컨 고장 예방 가능
스마트싱스 통한 AI 진단도 가능
[서울경제]
6월 최고 기온이 37℃를 넘어선 가운데 에어컨 사용이 증가하며 서비스 신청도 빠르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삼성전자서비스에 다르면 올해 6월 에어컨 서비스 신청은 지난달 대비 50% 이상 급증했다.올해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가능성이 큰 걸로 전망되며 에어컨 사용 및 서비스 신청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7~8월 에어컨 서비스 신청 중 약 35%는 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로 간단한 자가 점검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던 것으로 나타났다.이와 관련해 삼성전자서비스는 에어컨 고장 예방법으로 '청·정·확·인'(청소·정리·확인·인공지능 자가 진단)을 제시했다.
에어컨 사용 전 먼지 거름 필터부터 청소가 필요하다.필터는 중성세제를 푼 미지근한 물을 부드러운 솔에 묻혀 세척 후 물로 충분히 헹군 뒤 그늘에서 12시간 이상 말려 사용하면 된다.다음으로 실외기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해야 한다.냉방 중 실외기에서 나오는 따뜻한 바람이 외부로 방출돼야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에어컨 전원코드 연결,경기도 야구협회차단기 상태도 확인해야 한다.삼성전자 통합 연결 플랫폼인 스마트싱스를 활용하면 인공지능(AI)이 에어컨의 상태를 진단해 조치 방법까지 알려준다.스마트싱스에 등록된 에어컨 선택 후 '인공지능 진단' 기능을 실행하면 실내·실외 흡입 온도,경기도 야구협회냉매량,경기도 야구협회모터 동작 상태 등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또 진단 결과에 따라 추가 확인이 필요한 항목은 자가 조치 방법 안내,경기도 야구협회컨택센터 전문 상담,경기도 야구협회출장 서비스 접수 등과 연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