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수령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2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이러고 살지 맙시다'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가족 중에 배달 일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로또 수령지오늘따라 물량이 많아서 도와주게 됐는데 신선식품 가방을 회수하던 중 저런 것들이 들어있었다"며 "배달시키면 같이 오는 밥,로또 수령지먹다 남은 단백질,로또 수령지냉동 딸기,로또 수령지피자 소스 등을 대체 무슨 생각으로 넣는지 모르겠다"고 호소했다.
A씨는 "본인이 산 물건 녹지 말고 상하지 말라고 담아서 줬으면 잘 반납해야 하는데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며 "택배하는 사람을 뭐로 보는 거냐.본인 쓰레기는 본인이 알아서 좀 버려달라"고 당부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인간들이다" "한두번 쓰레기 가져가니까 당연하게 쓰레기통이 되는 거지" "그대로 문 앞에 쏟아버려라" "자기 편해지자고 별짓을 다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로또 수령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수령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태가 이대로 진전 없이 장기화 될 경우 의대생들은 유급이 되거나 휴학해 내년 초에 복학할 수 있다.
로또 수령지,북토크는 독자들이 직접 겪은 분실물 에피소드와 과거로 돌아간다면 언제로 가고 싶은지 등 소설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