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화재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불이 났을 때의 상황이 마치 전쟁터 같았다고 합니다.3만 5천 개가 넘는 배터리에 한꺼번에 불이 붙으면서 연쇄 폭발을 일으킨 건데요.리튬에 물이 닿으면서 더 크게 폭발해 진압도 어려웠습니다.
하혜빈 기자입니다.
[기자]
하늘을 뒤덮는 검은 연기 사이로 시뻘건 불길이 솟구칩니다.
폭발이 이어지면서 순간적으로 섬광이 번쩍이다 사그라들기를 반복합니다.
공장 안 배터리들이 터지면서 폭발음이 크게 반복적으로 울렸고,
[김창환/인근 회사 직원 : 거의 전쟁터 느낌이 날 정도로 소리가 엄청났어요.]
파편은 300m 떨어진 곳까지 날아가기도 했습니다.
[인근 식당 주인 : 파편이 너무 터지니까 무서워가지고…지금도 진정이 안 돼.벌벌 떨려.무서워 죽겠어.눈물 날 정도로.]
소방당국은 공장 2층 배터리 보관 창고에서 불이 시작돼 연기가 피어올랐고,이후 주변 배터리로 순식간에 번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조선호/경기소방재난본부장 : 그 흰 연기가 급격하게 발화해서,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작업실 공간 전체를 뒤덮는 데 약 15초밖에 안 걸렸습니다.]
화재 당시 공장 2층에는 리튬 배터리는 3만 5천개가 넘게 있었습니다.
리튬은 물이 닿으면 더 크게 폭발할 수 있기 때문에 진압이 더 쉽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리튬에서 발생한 불은 'D급 화재'로 분류하고,어느 정도 가라앉은 후에야 물과 모래 등을 투입해 끌 수 있습니다.
리튬이 타면서 나오는 유독가스도 피해를 키웠습니다.
경찰은 실종자를 마저 발견하더라도 신원 확인에 시간이 더 걸릴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늦은 밤까지 화재 현장과 인근 장례식장을 오간 유가족들은 허망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유가족 : 같은 교포,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같은 동포들 잘 살아보자고 먼 곳에서 왔는데.억울해요,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억울해요.]
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재판부는 "피고인을 현행범 또는 준현행범으로 볼 수 없는 상황에서 경찰이 수색영장을 받지 않고, A씨 집에 들어가 음주 측정을 시도한 것은 영장주의의 예외 사유에 해당한다고 볼 수 없다"고 지적했다.
애스턴 빌라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충북 유일 상급 종합병원인 충북대병원은 사직서를 낸 전공의들에게 실제 사직 의사가 있는지 교수 면담을 통해 확인하고 당분간은 복귀를 설득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