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비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백악관서 대국민연설…"용의자 의도 알지 못해…섣부른 추측 말라" 당부
"트럼프 보호 위해 모든 수단제공 SS에 지시해와…공화 전대에 최고 보안조치"
[워싱턴 AP=연합뉴스.재판매 및 DB 금지]
(워싱턴=연합뉴스) 김경희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4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 사건을 거듭 규탄하며 대혼돈에 빠진 미국의 통합을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3분가량 동안 실시한 짧은 대국민 연설을 통해 "어제밤 트럼프 전 대통령과 통화했다"며 "그가 양호한 상태이고 잘 회복되고 있다는 데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우리는 짧지만 좋은 대화를 나눴다"며 전날 트럼프 전 대통령의 펜실베이니아 유세에 참석했다가 사망한 희생자와 그 유족에게도 애도를 표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에서 이 같은 종류를 포함해 어떤 종류의 폭력도 설 곳이 없다"면서 "암살 시도는 우리가 지지하는 모든 가치에 위배되는 것"이라고 규탄했다.
이어 "통합이 가장 중요한 가치이며,현재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아무 것도 없다"면서 "우리는 토론하고 의견이 갈릴 수 있지만,야구 비만폭력은 정당화될 수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연방수사국(FBI)이 현재 수사를 진행중이며 아직 초기 단계"라면서 "우리는 용의자의 (범행)의도에 대해 알지 못한다.섣부른 추측을 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또 "이번 조사를 조속하고 완벽하게 진행할 것을 당부했다"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공화당 후보이자 전직 대통령으로서 이미 높은 수준의 경호를 받아 왔으며,야구 비만비밀경호국(SS)에 그의 보호를 위해 필요한 모든 자원과 수단을 제공할 것을 일관되게 지시해 왔다"고 강조했다.
이는 공화당 일각에서 트럼프 캠프 측이 당국에 추가적인 경호조치를 요청했으나 당국이 이를 거부했다는 주장 등 억측이 난무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SS를 관할하는 국토안보부는 이미 공화당 일각의 이같은 주장을 부인했다.바이든 대통령은 또 "SS에 내일(15일)부터 시작하는 공화당 전당대회 안보를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검토할 것을 지시했다"면서 "어제 정확히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독립적 조사하라고도 지시했으며,야구 비만그 같은 독립적인 조사 결과를 국민들과 공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이든 대통령은 애초 다음날 텍사스에서 유세에 나설 예정이었지만,야구 비만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에 일정을 연기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역시 16일 팜비치 카운티에서 예정된 유세 일정을 취소했다고 CNN은 전했다.
야구 비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야구 비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교육부는 의대생 집단행동 등 현안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차관을 단장으로 하는 '의과대학 현안 대응 태스크포스(TF)'를 발족한다.
야구 비만,또 지금까지 4인의 과기혁신본부장이 모두 연구자 출신으로, 정책 이해도 측면에선 아쉽다는 시각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