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넥카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긴급자금 지원,플라스틱넥카라대출 만기연장·상환유예
[서울=뉴시스] 최홍 기자 = 집중호우에 따라 충청·전북 등에서 인명피해·공공시설 파손 등이 발생한 가운데,금융위원회가 수해 피해를 입은 가계·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금융지원에 나선다.
금융위는 12일 수해피해 복구를 위해 '수해피해 긴급대응반'을 구성하고,플라스틱넥카라피해 국민이 신속하게 자금을 지원받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금융지원 방안을 마련했다.
우선 피해 가계에는 ▲긴급생활안정자금 지원 ▲기존 대출 만기연장·상환유예 ▲보험료 납입유예 및 보험금 신속지급 ▲카드 결제대금 청구유예 ▲연체채무에 대한 특별 채무조정 등의 지원이 이뤄진다.
피해 소상공인·중소기업에는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플라스틱넥카라기존 대출 만기연장·상환유예,연체채무에 대한 채무조정 등이 실시된다.
금융위는 금융감독원의 각 지원 내 상담센터를 개설해 피해 복구를 위한 대출 실행·연장 등에 대한 피해 현장별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수해 피해가 특별히 심각한 지역(충청·전북)의 경우 금융상담 인력을 현장 지원해 신속한 금융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치할 방침이다.
금융위는 "관계부처·지자체 등을 통해 장마철 수해 피해 상황을 지속적으로 공유받아 적기에 금융지원을 실시할 것"이라며 "피해 국민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금융지원이 되도록 더욱 면밀히 살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금융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은행·상호금융·보험사 등 각 금융사와 업권별 협회에 문의하면 된다.
플라스틱넥카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플라스틱넥카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중에서도 차량 에 탑재된 '티맵(T-MAP)'은 계기판에도 내비게이션 화면이 나타나 목적지까지 경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었다.
플라스틱넥카라,이는 지난달 27일 발표한 ‘전세사기 피해자 주거안정 지원 강화방안’의 후속 조치로, 전세사기 피해자 전용 정책대출의 요건을 완화해 이자 부담을 낮춰 주고, 원활한 피해주택 낙찰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