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 리움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역 로봇기업과 '기업 애로해결 및 규제개혁 합동간담회' 개최
대구시는 26일 대구국가산업단지 내 대동모빌리티에서 지역 로봇기업과 함께 올해 두 번째 '기업 애로해결 및 규제개혁 합동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정장수 대구시 경제부시장을 비롯한 관계부서장,대구세관,이더 리움 체인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본부,이더 리움 체인한국로봇산업진흥원,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대구본부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로봇기업이 겪고 있는 다양한 애로 및 규제사항 12건을 청취하고 범기관 차원의 해결책을 모색했다.
이날 참여기업들은 다방면의 애로사항을 건의했다.자율주행로봇을 개발하고 있는 아이엠로보틱스(주)는 전세계적으로 성장세가 큰 서비스로봇 분야에 집중하고 있으나 스타트업으로 기업 인지도가 낮아 지역 공대생 등 인력모집에 어려움을 호소했다.
대구시는 취업연계형 인재양성 프로그램인 'D-jobs 아카데미 프로젝트'를 통한 로봇 분야 청년 구직자와의 현장면접과 '원스톱일자리지원센터','대구일자리포털'을 통해 산업단지별 전문상담사 지원과 대학 취업주간 및 채용관련 행사 등을 통해 인력채용 애로를 적극 해소해 나갈 계획이다.
또 ㈜지오로봇은 의료폐기물 이송로봇 실증을 위한 규제완화를 건의했으며 ㈜아이로바는 실외 이동로봇 실증을 위한 이동경로에 따른 임시허가 애로 등 규제전담 지원을 요청했다.
이 같은 애로사항을 청취한 대구시는 다양한 로봇의 실증을 위한 가상환경 조성과 지역 로봇기업 지원 등을 검토하기로 약속했다.또 현장에서 해결되지 않은 문제와 법령·제도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심도 있는 검토를 통해 관계기관 및 부처와 지속 협의하여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정장수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국가로봇테스트필드 본격 조성과 함께 대구는 대한민국 대표 로봇도시로 거듭나고 있다"며,"기업성장에 걸림돌이 되는 각종 애로와 규제를 과감히 개선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더 리움 체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이더 리움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재판매 및 DB 금지] 도와 경기교통공사는 지난달 2일부터 경기지역 거주 6∼18세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경기도 어린이·청소년 교통비 지원 포털(www.
이더 리움 체인,다만 한은은 국민계정 기준년 개편으로 과거 시계열이 모두 조정됐단 점을 유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