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 ID=2024-11-22%2Fsxfyqn.html

NoiseAware Blog

월드컵 페어플레이 점수

야구. - ID=2024-11-22%2Fsxfyqn.html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데스크]
◀ 앵커▶

정부는 의료계의 집단 휴진이 현행법상 금지된 '진료 거부' 행위라며,야구.엄정 대응 방침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90여 개의 환자단체들도 한자리에 모여 휴진 결정 철회를 촉구한 가운데,의료대란을 막아보려는 국회의 중재 움직임도 시작됐습니다.

윤수한 기자입니다.

◀ 리포트▶

심장병과 당뇨병,야구.암 환자 등 92개의 환자단체가 국회 앞에 모였습니다.

전공의 이탈 상황을 넉 달째 버텼는데 이젠 집단휴진까지 참아야 하느냐며,야구.의사들의 집단행동에도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관련 법 개정이 시급하다고 촉구했습니다.

[이은영/한국백혈병환우회 공동대표]
"정부도 의료계도 아무도 책임을 지지 않는 상황에서 결국 고통받아야 하는 것은 치료받는 환자들뿐입니다."

일부 환자단체는 대한의사협회에 직접 호소문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곽점순/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장]
"어디서 환자를 볼모를 잡고 의료진 비대위원들 몇 명이서 의사들을 진료를 못하게 하는 거야!"

정부는 이미 예약된 환자의 진료를 일방적으로 취소하면,의료법이 금지하는 '진료 거부'에 해당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 달간의 자격정지 처분이나,야구.1년 이하의 징역,1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는 종합병원 외에 동네 의원급의 휴진 피해 신고도 접수하기로 했습니다.

[이한경/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
"비상진료체계를 굳건히 유지하면서 불법행위에는 엄정 대응할 것입니다."

정부와 의료계가 대화의 실마리를 찾지 못하면서,막 개원한 22대 국회가 중재에 나섰습니다.

박주민 보건복지위원장 등 야당 의원들이 오는 17일 무기한 휴진에 들어갈 서울대병원 교수들을 하루 앞선 16일에 만날 계획입니다.

오늘 첫 전체회의를 연 보건복지위는 오는 19일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을 불러 현안보고를 받기로 했습니다.

MBC뉴스 윤수한입니다.

영상취재: 김경락,이관호 / 영상편집: 김진우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실제 역사상 미국 첫 여성 상원의원은 1922년 등장했으며, 백인이었다.

야구.,서울의 최고기온은 29도까지 오르며 어제와 비슷하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