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토 텀블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킨토 텀블러보완수사로 상해치사 혐의서 살인죄 혐의로 변경
지적장애가 있는 친조카를 목검 등으로 7시간 동안 무차별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다.
부산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손은영 부장검사)는 살인죄 등의 혐의로 A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10일 밝혔다.또 A씨에게 목검을 가져다 주는 등 범행을 부추긴 A씨의 아내 B씨를 살인 방조죄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A씨는 지난 5월 16일 저녁 집안일을 거부한다는 이유로 목검 등을 이용해 피해자 C(20대)씨의 머리,킨토 텀블러복부 등 전신을 7시간 동안 무차별적으로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C씨는 복부 통증을 호소하며 위중한 상태임을 알렸지만 수시간 동안 계속된 폭행으로 인해 다음 날인 5월 17일 새벽 숨지고 말았다.
당초 이번 사건은 상해치사 혐의로 송치됐으나,킨토 텀블러검찰은 부검 결과와 피해자의 요양급여 내역 분석,킨토 텀블러유사사례 검토 등 면밀한 보완수사를 통해 A씨의 폭행이 약 10개월간 상습적으로 지속됐음을 밝혀내 살인죄 혐의로 변경했다.
검찰은 수사과정에서 피해자 유족에 대한 범죄피해구조금 지급과 심리상담지원을 의뢰하는 한편 피해자 유족의 재판절차 진술권 보장에 노력할 방침이다.
부산지검 관계자는 "피고인들에게 범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고 장애인에 대한 범죄에 엄정히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킨토 텀블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킨토 텀블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필리핀 해경도 영유권 분쟁 해역에 해경과 군 선박을 추가 배치하기로 하면서 두 나라 간 갈등이 한층 격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킨토 텀블러,이들은 "조정대상지역 지정 전부터 투기 목적이 아닌 다양한 이유로 2주택을 소유하고 있던 자에게 종부세 중과를 통해 단기간에 주택 매도를 유도함으로써 그 지역 주택 가격 안정의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며 "조정대상지역 중과 조항이 부동산 보유에 대한 조세부담의 형평을 제고하거나 부동산에 대한 투기적 수요를 억제하는 데에 적합한 수단이 된다고 할 수 없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