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야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는 '대남 오물 풍선'과 '대북 확성기' 등으로 남북 간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데 대해 미국은 어떤 일에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골드버그 대사는 미국 싱크탱크 전략국제문제연구소가 주최한 대담에서 우리는 북한에 대한 방어태세를 결코 낮추지 않을 것이라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또 미국의 약속에 대해 한국 정부와 한국 국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범위의 군사·안보 정책을 논의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골드버그 대사는 북한의 오물 풍선에 대해 터무니없고 비생산적이라고 비판한 뒤 미국은 이 모든 문제에서 동맹인 한국을 전적으로 지지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북한이 오물 풍선을 날리는 이유로 거론한 한국 민간단체의 대북 전단에 대해서는 표현의 자유를 믿는다면서도 긴장을 고조시키지 않고 완화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도야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도야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대형 부동산기업들의 좌초와 더불어 중국 경기하강의 상징처럼 여겨지는게 바로 부동산 지표다.
도야마,이주원 대신증권 이코노미스트는 “이번주 지표에서도 미국의 경기 속도 조절 시그널이 나와줘야 통화정책 불확실성을 완화하며 환율 변동성도 진정될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주 외환시장에 미국채 수급 이슈가 불안 요소로 작용한 만큼, 미국 금리 안정 여부가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