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마작 울기 - ID=2024-11-22%2Ftdfzgh.html

NoiseAware Blog

사이공 쌀국수

마작 울기 - ID=2024-11-22%2Ftdfzgh.html

마작 울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경원 "한동훈 출마 기본적 가치 어긋나" SNS 글 지지 의사

홍준표 대구시장이 26일 오후 대구시청 산격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선8기 2주년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2024.6.26/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홍준표 대구시장이 26일 오후 대구시청 산격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선8기 2주년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2024.6.26/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홍준표 대구시장은 16일 "당정을 파탄 낼 후보가 당 대표 돼서는 안 된다"며 "당원들의 냉정한 선택이 필요한 때"라고 밝혔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같이 쓰며 "그런 의미에서 나경원 후보의 오늘 페이스북 내용을 나는 적극 지지한다"고 했다.

국민의힘 당권에 도전한 나 후보는 이날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어제(15일) 우리 당 전당대회 합동연설회에서 급기야 물리적 충돌마저 빚어지고 말았다"며 "한동훈 후보의 출마 자체에 이 엄청난 분열과 파탄의 원죄가 있다고 밖에 볼 수 없다.나오지 말았어야 할 후보,마작 울기한 번은 참았어야 할 후보가 너무 큰 혼란을 몰고 왔다"고 쓴 바 있다.

전날 국민의힘 대전·세종·충북·충남 지역 합동연설회에서는 당원들 간 충돌이 발생했다.한동훈 후보가 무대에 오르자,일부 다른 후보 지지자들과 한 후보 지지 참석자들 간 몸싸움이 벌어졌다.

이런 사태를 놓고 나 후보가 "한동훈 후보가 당 대표에 출마하는 것은 기본적 가치와 질서에 어긋나는 것"이라고 하자,마작 울기홍 시장이 지지를 표한 것이다.

홍 시장은 "더불어민주당이 총선에 압도적 승리를 하고도 일부 여론조사에서 우리 당에 뒤지는 결과가 나오는 것은 이재명 대표 방탄 정당이라는 오명(汚名)을 뒤집어쓰고 있기 때문이다.우리 당도 특정 후보의 방탄을 위한 정당이 되어서 되겠느냐"고 반문하며 한 후보에 날을 세웠다.

앞서 홍 시장은 국민의힘 당권주자를 모두 만났지만,마작 울기한 후보의 면담 요청은 두 차례 거절한 바 있다.

마작 울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마작 울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개혁신당은 통합 이전부터 적극적으로 현역의원과 접촉하고 있다.

마작 울기,그는 2020년 이후 연락을 끊었으나, 2022년 11월 오재원과 다시 만났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