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레알 마드리드 대 헤타페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학교 관계자 등과 신속한 피해 복구 대책 등 논의
서 교육감은 이날 부안 계화중학교와 백산초등학교를 차례로 방문해 학교 관계자와 피해 현장을 둘러봤다.
이번 지진으로 인해 계화중은 본관동과 부속 건물에서 일부 미장 균열이 발생했고,레알 마드리드 대 헤타페 순위백산초는 교실과 화장실 벽체 일부에서 균열이,레알 마드리드 대 헤타페 순위체육관 처마에서 손상이 발생했다.
이 자리에서 서 교육감은 학교 관계자들에게 여진 등으로 인한 추가 피해 발생을 최소화하고,레알 마드리드 대 헤타페 순위지진 피해 복구에 전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오전 8시26분께 부안군 남남서쪽 4㎞ 지점에서 규모 4.8의 지진이 발생했다.도교육청이 피해를 집계한 결과 오후 1시 기준 계화중과 백산초를 포함해 총 11개 학교에서 시설 피해가 접수됐다.
다행히 학교에서 발생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도교육청은 지진 발생 직후 전담반을 꾸려 각급 학교와 교육지원청에 시설점검을 요청하고 피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서 교육감은 "재난 발생 시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추가 피해 최소화를 위한 시설점검과 피해 복구에 신속히 나서 학생들이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