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bet오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이번 사고로 한창 자랄 나이의 자녀를 둔 세 남매의 아버지,188bet오토승진축하를 위해 모인 은행원들,188bet오토불편한 몸을 이끌고 밤낮없이 공부해 공무원이 됐다는 이도 목숨을 잃었습니다.
송재원 기자입니다.
◀ 리포트▶
갑작스런 비보에 장례식장으로 달려온 유족들은 황망한 심경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유족 (음성변조)]
"어떤 상황에서 죽었는지는 모르거든요.연락받고 일단 장례식장으로 온 겁니다.착하디 착한 조카죠."
서울시는 이번 사고로 직원 두 명을 잃었습니다.
그 중 한 명인 52살 청사운영팀장 김인병 씨는 집안의 자랑이었습니다.
7남매 중 막내로 태어난 김 씨는 어릴 적 사고로 한쪽 눈의 시력을 잃었지만 밤낮없이 공부해 공무원이 됐습니다.
[김윤병/고 김인병 씨 첫째 형]
"우리 집안에 명절 때 오면 비타민이었어요.그래서 명절 때나 제사 때 오면 그 동생이 없으면 재미가 없을 정도로 항시 웃음을 안겨주고 식구들이 너무 좋아했거든요."
10여 년 전 세금징수과에서 일할 당시엔 TV프로그램에도 여러 번 출연했는데 형은 당시 영상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김 모 씨/고 김인병 씨 셋째 형]
"이 사람이 인병이에요.항상.굉장히 많이 나왔으니까.이때는 이틀에 한 번씩 나왔죠."
누구보다 공직에 자부심을 갖고 성실히 일했던 김 씨는 늦은 저녁을 먹고 남은 일을 하기 위해 청사로 돌아가던 길에 변을 당했습니다.
야근을 한 뒤 김 씨와 함께 밥을 먹은 30대 주무관 윤 모 씨 또한 사고에 휘말려 숨졌습니다.
[유족 (음성변조)]
"엄청 성실해요.놀아보지도 못하고 공부만 하고 일만 하고.시청 됐다고 너무 좋아했는데 시청 앞에서 이렇게 안 좋은 일이 생겨서‥"
시청역 인근에 본점을 둔 은행 직원 4명도 한꺼번에 목숨을 잃었습니다.
40대 남성 1명과 50대 남성 3명으로,188bet오토일행의 승진을 축하하기 위해 저녁 자리를 가졌다가 사고를 당했습니다.
세 남매는 졸지에 아버지를 잃었습니다.
[유족 (음성변조)]
"착하고 성실하고 다 잘해요.같이 살았어요."
또 다른 희생자인 30대 남성 3명 역시 서울의 한 대형병원에서 주차관리요원으로 함께 근무 중인 걸로 확인됐습니다.
희생자들의 빈소는 서울대병원과 국립중앙의료원,신촌세브란스병원 등에 마련됐습니다.
MBC뉴스 송재원입니다.
영상취재: 김준형 / 영상편집: 안준혁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188bet오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188bet오토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학생 맞춤형 교육으로 세계와 함께하는 경기교육' 콘텐츠 구성하이러닝 체험, 경기공유학교 전시, 유네스코 국제 포럼 안내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에 설치된 경기도교육청 부스.
188bet오토,com 강지은 기자 jieunk@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