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뉴캐슬 제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원·하청,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뉴캐슬 제츠근로격차 해소 노력
정부·경남도,행정·재정 지원
이번 협약은 기존 협약과 달리 지역 주도형 상생 모델로 체결됐다.대기업,협력사,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뉴캐슬 제츠지방정부 및 중앙정부가 지역 인재 유치,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뉴캐슬 제츠정주 여건 개선 등 해결하기 어려운 과제를 힘을 합해 풀어나간다.
대기업과 협력사는 근로자 간 근로여건 격차 완화 등을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한다.협력사 직원 대상 장기근속 장려금,결혼·출산 지원금,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뉴캐슬 제츠문화 활동 참여 지원 등 혜택을 확대하고,협력사 직원에게 그룹사 상품 구매 우대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방·중앙정부는 이러한 대기업·협력사의 자발적인 격차 해소 노력을 행정적,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뉴캐슬 제츠재정적으로 뒷받침한다.장기근속 장려금,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뉴캐슬 제츠결혼·출산 지원금 등에 대해 정부 재정을 매칭 지원한다.협력사가 근로자를 신규 채용하는 경우 사업주에게 일도약장려금을,근로자에게 일채움지원금을 지원한다.
이 장관은 “노동시장 격차 문제는 기존 노동법상 근로자·사용자 개념,쟁의 범위 확대 등 법적 규제로는 해결할 수 없다”며 “항공우주제조업 상생협약과 같이 원하청 자율과 정부·지자체의 협력이 어우러질 때 지속 가능한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