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실시간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통계국,3중전회 개막일인 15일 경제통계 발표
중국의 2분기 경제성장률이 둔화할 것이라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1분기엔 전년 대비 5.3% 성장을 기록헸는데 2분기에는 5.1% 수준에 그칠 것이란 전망이다.
13일 블룸버그통신 보도에 따르면 경제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내주 초 중국 정부가 발표할 공식 통계에 이러한 내용이 담길 것으로 예상했다.
중국의 1분기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은 5.3%로 집계됐으며 그에 앞선 지난해 4분기에는 5.2%를 기록했다.통신은 이를 근거로 올해 2분기 5.1% 경제성장률 예상치는 최근 3개 분기 가운데 가장 낮은 수치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올해 상반기 전체로 보면 5.2% 수준으로,pga실시간스코어중국 정부가 올해 설정한 '5% 안팎' 성장 목표치는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블룸버그는 내다봤다.
중국의 6월 및 2분기 공식 경제지표는 시진핑 지도부가 나흘간 일정으로 중국공산당 제20기 중앙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3중전회)를 개최하는 첫날인 오는 15일 국가통계국을 통해 발표된다.블룸버그는 이날 발표될 통계에는 2분기 성장 속도가 전반적으로 느려지고 있다는 내용이 담길 것으로 예상했다.
6월 산업생산은 전년 대비 5% 증가해 5월(5.6%)에 비해 증가율이 둔화할 것으로 전망됐으며 소매 판매 증가율 역시 3.4% 수준에 그쳐 전달(3.7%)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됐다.상반기 고정자산 투자도 전년 대비 3.9% 증가에 그쳐 올해 들어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할 전망이다.이 중 부동산 투자는 상반기에 10.5%나 급락,pga실시간스코어2020년 이후 최저치를 기록할 것으로 블룸버그는 내다봤다.
하반기 들어서는 중국 경제성장 속도가 상반기에 비해 더 느려질 가능성이 크다는 게 경제전문가들의 대체적인 판단이다.조사에 응한 전문가들은 올해 4분기 성장률은 4.7%까지 떨어질 수 있다는 전망을 내놨다고 통신은 전했다.블룸버그는 "중국 경제는 올해 남은 기간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할 수 있다"며 각국과의 무역 갈등이 고조되면서 수출 성장이 가려질 위험이 있고 지방정부의 부채 부담은 여전하다고 지적했다.
2분기 중국 경제 통계는 3중전회에서 앞으로의 경제 운용 방향을 제시해야 할 중국 지도부에 부담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블룸버그는 전망했다.
pga실시간스코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pga실시간스코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A씨는 작년 6월6일 새벽 술을 마신 채 헤어진 연인인 여성 B씨의 집에 침입, 당시 잠들어 있던 피해자를 강제로 추행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pga실시간스코어,이 관계자는 이어 “아직은 가시적인 그쪽(의료계)의 어떤 합의나, 합의를 이룬 것들을 전달받지 못했다”고 설명했다.